UPDATED. 2024-04-20 13:55 (토)
 실시간뉴스
'한솥밥' 안병훈 김민휘, PGA 캐나다오픈 동반 준우승
'한솥밥' 안병훈 김민휘, PGA 캐나다오픈 동반 준우승
  • 류정현 기자
  • 승인 2018.07.31 0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안병훈.


안병훈과 김민휘(이상 CJ대한통운)가 30일 캐나다 온타리오주 오크빌의 글렌 애비 골프클럽(파72, 7253야드)에서 열린 PGA투어 'RBC 캐나다 오픈'에서 최종합계 20언더파 268타를 기록하며 공동 준우승을 차지했다.

둘은 전날 3라운드까지 중간 합계 17언더파 199타를 기록해 더스틴 존슨, 케빈 트웨이와 함께 선두 그룹을 형성해 우승 경쟁을 펼쳤다. 하지만 대회 마지막 라운드에서 안병훈과 김민휘는 버디 5개, 보기 2개를 묶어 3언더파에 그치며 우승을 세계랭킹 1위 더스틴 존슨에게 내줬다

안병훈과 김민휘는 PGA투어 대회에서 한국인 선수, 같은 소속의 선수가 공동 준우승을 차지한 것이 최초로 한국 골프 역사에 한 획을 그었다는 평이다. 이에 대해 CJ대한통운 관계자는 "올 해 소속 선수들의 연이은 선전으로 글로벌 물류기업으로 도약하고 있는 회사 이미지가 전 세계로 알려지고 있어 반가워하고 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 김민휘.


실제로 이번 'RBC 캐나다 오픈'에는 CJ대한통운 소속 선수 4명(안병훈, 김민휘, 김시우, 강성훈)이 출전해 전 세계 226개 국가, 23개 언어로 약 10억 명의 골프 팬들에게 회사의 인지도 향상과 글로벌 기업 이미지를 널리 알려 홍보 효과가 클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CJ대한통운이 후원하는 선수들의 올해 성적이 눈에 띈다. 지난 6월 KPGA 데상트코리아 먼싱웨어 매치플레이에서 우승과 PGA투어 슈라이너 아동병원 오픈 준우승을 차지한 김민휘, 올해 PGA투어에서 아쉽게 준우승 2회를 차지한 안병훈, 웹닷컴 투어 대회에서 우승 1회, 준우승 2회를 기록한 임성재, 최연소로 유러피언 챌린지 투어에서 우승한 김민규 등이 맹활약 중이다.[Queen 류정현기자]

사진 PG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