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2018 더골프쇼 in 울산' 8월 2일 개막
'2018 더골프쇼 in 울산' 8월 2일 개막
  • 류정현 기자
  • 승인 2018.08.01 0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폭염 속 무더위를 식혀 줄 골프박람회 '2018 더골프쇼 in 울산'이 8월 2일부터 5일까지 울산 동천체육관에서 개최된다.

올해로 6회째를 맞는 '2018 더골프쇼 in 울산'은 골프용품 관련 70여개 업체가 출품해 골프의류, 스윙교정기구, 특허 골프용품을 다채롭게 선보인다. 또한 캘러웨이, 미즈노, 브리지스톤골프 전용 시타부스에서 최신 골프클럽을 경험할 수 있고, 오디세이 전용 퍼팅존에서는 아마추어 골퍼들의 '영원한 숙제' 퍼트에 대한 해법을 찾을 수 있다.

행사 기간 동안 선착순(주중 50명, 주말 100명) 입장객에서는 셀트리온 스킨큐어 클렌징티슈를 증정하고, 스위스 몽크로스 골프화 '시착 이벤트' 등 다양한 부대행사가 준비돼 있다. 더골프쇼 전용앱을 통해 방문하면 무작위 추첨을 통해 '기적의 퍼팅바'와 행사장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상품권 등을 증정한다.

관람료는 3000원이다. 하지만 더골프쇼 전용앱을 다운받으면 무료로 입장 가능하다. 전용앱을 이용하면 서울, 경기, 부산, 울산, 대구, 대전, 광주 등 매년 전국에서 진행되는 더골프쇼를 무료로 만나볼 수 있다.  전국 200여개 골프장 실시간 부킹 예약도 할 수 있다.

류주한 이엑스스포테인먼트 대표는 "폭염을 날려줄 다양한 이벤트와 저렴한 골프용품을 준비했다. 이번 박람회를 통해 울산 및 경상권 레저산업 활성화에 기여했으면 한다"고 밝혔다.[Queen 류정현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