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21:55 (금)
 실시간뉴스
‘야(夜)한 옥상’으로 떠나자~
‘야(夜)한 옥상’으로 떠나자~
  • 김도형 기자
  • 승인 2018.08.01 17: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름특별기획 이벤트 '안동 2018 아트바캉스'
 

안동문화예술의전당은 오는 8월 3일부터 5일까지 3일간, 늦은 저녁 9시부터 11시까지 개관 이래 처음 옥상을 개방하는 여름특별기획 이벤트를 마련했다.

전당 옥상에서 펼쳐지는 이번 ‘2018 아트바캉스 – 야(夜)한 옥상’은 한여름의 무더위를 문화예술로 날려 보낼 수 있도록 기획됐다.

‘아트 바캉스’는 안동문화예술의전당의 여름 브랜드 예술축제로 정착시키고자 2013년부터 다양한 시도를 하고 있다.

올해는 숨어있는 옥상 공간을 활용해 아트로 힐링하고 휴식할 수 있는 도심 속 바캉스 공간으로 연출했으며 푸드와 문화예술체험, 공연예술 프로그램들로 구성됐다.

클래식, 재즈, 어쿠스틱, 밴드, EDM DJ까지 다양한 장르의 공연예술을 만나볼 수 있다.

8월 4일에는 갤러리에서 진행되고 있는 ‘안동행위미술제’가 자리를 옮겨 옥상 무대에서 펼쳐진다.

문화예술로 바캉스를 즐기는 축제로 구성돼 무더위를 식히면서 새로운 감상의 지평으로 확대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아트 바캉스는 할인이벤트와 함께 매회 선착순 200명으로 진행하며 행사 문의는 안동문화예술의전당 전화나 홈페이지로 하면 된다.

안동문화예술의전당은 어른들의 추억의 장소, 낭만이 가득한 장소로, 아이들에게는 놀이와 재미, 볼거리가 가득한 놀이공간으로, 연인들에게는 도시의 풍경이 어우러진 아름다운 공간으로 거듭나고 있다.

안동문화예술의전당 관계자는“이번 공연은 소소하고 확실한 행복을 주는 ‘소확행’으로 진행할 계획”이며 “지역 예술단체와의 프로그램 공동기획을 통해 한층 강화된 지역밀착형 여름 축제를 만들어가는 데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Queen 김도형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