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00:25 (금)
 실시간뉴스
비키니의 여왕이 될 테다 / Design Your Bo요line!
비키니의 여왕이 될 테다 / Design Your Bo요line!
  • 매거진플러스
  • 승인 2009.06.19 15: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tyle File


Solution 01 
딱 벌어진 어깨

넓은 어깨를 커버하기 위해 가장 신경 쓸 부분은 네크라인. 너무 넓지도 좁지도 않은 2~3㎝ 정도 두께에 바깥쪽으로 향하는 끈을 택하는 것이 좋으며 아예 홀터넥이나 브라 톱 스타일로 과감히 드러내는 것도 어깨를 좁아보이게 한다. 가슴 중앙에 포인트를 주거나 쇼츠와 톱의 컬러를 다르게 해 시선을 분산시키는 것도 좋은 방법.


1 블랙 브라 톱에 옐로 라이닝, 옐로 블랙 배색에 민트 라이닝 등 컬러분할로 시선을 분산시키는 스포티한 수영복. 8만5천원, S.T.L.
2 스카이블루에 화이트 도트가 프린팅된 홀터넥 원피스 수영복. 넓은 홀터넥이 어깨 모양을 삼각으로 만들어 날씬해 보이도록 한다. 4만9천원, 썸머웨어.
3 실버 라운드 고리모양 패턴의 꼬임장식 노스트링 톱과 블랙 쇼츠. 4만9천원, 썸머웨어. 
4 옐로에 브라운 라이닝이 된 홀터넥 톱과 일러스트장식이 있는 브라운 쇼츠. 상·하의 컬러를 크로스 처리해 통일감을 주면서도 시선을 분산시킨다. 10만원대, 로코부틱.
5 다크한 블루톤에 컬러풀한 패턴과 비즈장식이 있는 홀터넥 톱과 쇼츠. 각각 9만9천원·5만9천원, 막스&스펜서.


Solution 02
빈약한 가슴

작은 가슴을 커버하기 위해 와이어와 패드가 있는 톱을 고르는 것은 필수. 또한 밝은 컬러의 프린트, 리본, 셔링, 러플장식 등으로 가슴을 살짝 가려주면서도 볼륨감을 더한 스타일이 좋다. 원피스 타입을 택할 시에는 허리선이 깊게 파인 것이나 사이드 트리밍장식이 들어가 시선을 아래로 끌어내릴 수 있는 것을 고르도록 하자.   

 

1 러플, 와이어, 리본 디테일의 홀터넥 스타일로 빈약한 가슴을 커버해주는 가장 기본적인 디자인. 핑크와 그린 장미 패턴에 레오파드가 믹스된 홀터넥 톱과 쇼츠. 10만원대, 로코부틱.
2 라벤더 톱에 골드 쇼츠가 매치된 수영복. 가슴 부분의 비비드한 컬러감과 자연스러운 주름장식이 작은 가슴을 커버한다. 4만9천원, 썸머웨어.
3 화이트, 바이올렛 스트라이프 패턴의 와이어 브라 톱과 바이올렛 쇼츠. 풍성한 와이어의 리본 디테일이 가슴을 돋보이게 한다. 8만5천원, S.T.L.
4 핑크에 딥그린이 배색 처리된 수영복. 리본과 러플장식이 크로스로 매치되어 동적인 느낌을 준다. 가격 미정, 썸머웨어.
5 블랙으로 배색 처리된 홀터넥 브라 톱과 같은 패턴의 쇼츠. 전체적인 통일감을 주되 밝은 컬러를 사용해 가슴 부분에 임팩트를 주었다. 9만5천원, S.T.L.

 

화이트에 펄 골드 도트 패턴이 있는 톱과 쇼츠. 셔링장식과 리본디테일이 가슴을 돋보이게 한다. 9만5천원, S.T.L. 아이보리 스퀘어 프레임의 선글라스. 15만5천원, 푸마.


Solution 03
볼록 나온 똥배

배가 나온 스타일이라면 원피스보다는 비키니가 오히려 체형 커버에 효과적이다. 허리 밴드 부분이 넓고 탄탄한 쇼츠로 배를 가리거나 사이드 부분이 깊이 커팅되어 배 부위의 폭을 좁아 보이게 할 수도 있다. 가슴 부분을 강조해 상대적으로 시선을 끌어올리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1 가슴 밑 부분부터 자연스러운 주름 장식이 있어 나온 배를 드라마틱하게 커버해주는 원피스형 홀터넥 수영복. 5만9천원, 썸머웨어.
2 브라운 니트 크로셰 짜임이 라이닝을 만들어 허리를 잘록해 보이게 하며 아랫배를 커버해준다. 3만6천원, 썸머웨어.
3 작은 패턴이 시선을 분산시켜 배 부분의 굴곡을 완만하게 보이도록 해주는 체크 홀터넥 톱과 쇼츠. 8만5천원, S.T.L.
4 심플한 블랙 브라 톱과 팬츠. 루스한 스트링장식이 허리부분을 자연스럽게 커버해준다. 각각 8만2천원· 5만2천원, 우먼시크릿.
5 다양한 별 프린팅이 된 블랙 수영복. 원피스형이지만 가슴부터 허리까지 라이닝이 있어 허리폭을 좁아 보이게 한다. 9만9천원, 헤드.
 

옐로 플라워가 프린팅된 레드 홀터넥 톱과 블랙, 화이트 깅엄체크 쇼츠. 상·하의 분리형 디자인의 로우웨이스트 라인으로 아랫배를 효과적으로 커버해준다. 4만9천원, 썸머웨어. 블루와 아이보리가 매치된 뱅글. 2만원, 도니아. 화이트와 투명 스톤이 믹스된 볼드 네크리스. 16만9천원, 아가타.

 

 Solution 04
굵은 허벅지

먼저, 허벅지 커버를 위해서는 가릴까, 보일까를 결정할 것. 겹겹이 주름을 더한 러플 스커트 스타일로 허벅지를 커버하거나 아예 다리 옆 라인을 최대한 드러내 길고 슬림하게 보이도록 하는 것 모두 좋은 방법이다. 화려한 컬러나 포인트 장식이 있는 상의로 시선을 분산시킬 수도 있다.


1 레드 빅 플라워 패턴 홀터넥 브라 톱과 랩스커트. 플레어스커트가 굵은 다리와 힙을 커버해준다. 6만5천원, 썸머웨어.
2 블루 톤의 스트라이프 홀터넥 톱과 데님 텍스쳐의 미니쇼츠. 스포티브한 라인에 신축성 있는 소재로 굵은 허벅지를 커버해준다. 12만5천원, S.T.L.
3 비비드한 플라워 패턴의 그린 홀터넥 톱과 같은 라인의 티어드 쇼츠. 딱 붙는 쇼츠형보다는 이처럼 허벅지와 골반을 커버할 수 있는 디자인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11만8천원, EXR.
4 핑크에 블랙이 이어지는 패턴의 캐미솔 톱과 플레어스커트 수영복. 노출이 적기 때문에 통통한 스타일에도 잘 어울린다. 몸매에 자신이 없는 이에게 적극 추천! 10만원대, 로코부틱.
5 네이비, 화이트 스트라이프 패턴의 홀터넥 톱과 안정적인 하체 라인을 만들어주는 A라인 랩스커트. 10만원대, 로코부틱.

 

Plus Tip

수영복 잘 고르는 요령

간단한 수영복 하나라도 장소 특성을 고려해
선택하도록 하자. 국내 해변이나 수영장에 간다면
자신의 취향에 맞는 디자인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평소 의상 스타일이 로맨틱하다면 여성스러운 디자인으로,
스포티하다면 캐주얼한 느낌으로 골라야 여행지에서도
어색하지 않게 즐길 수 있다. 만일 해외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조금 더 욕심을 내 과감한 스타일에 도전해보자.
원피스 타입보다는 아찔한 라인의 비키니 스타일을 추천한다. 단 어중간하게 가리면 더욱 뚱뚱해 보일 수 있다는 점을
유념할 것. 노출이 많아 부담스럽다면 챙이 넓은 모자와
얇은 천의 롱 랩스커트를 함께 준비하면 된다. 수영복은
구입 전 입어보는 것을 꺼리는 경우가 많은데 몸매가
드러나는 만큼 더욱 더 착용해보고 사는 것이 좋다.
만일 인터넷으로 구입한다면 후기를 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