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6 23:50 (화)
 실시간뉴스
Multi Styling/ 아이템 하나로 돌려 입기
Multi Styling/ 아이템 하나로 돌려 입기
  • 매거진플러스
  • 승인 2009.08.14 14: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Jacket
네이비와 화이트 스트라이프 패턴에 골드 버튼장식이 있는 코튼 블레이져. 12만8천원, CC club.

<<Concept 딥와인 컬러의 셔츠와 헐렁한 배기팬츠, 스트라이프 패턴의 재킷, 이 모든 아이템을 믹스해 트렌디한 시티 캐주얼룩을 연출했다.
레드 컬러의 라운드 네크라인의 톱 7만원대, CC club. 카키 컬러의 새틴 롱 배기팬츠 가격 미정, 예시카. 라이트아이보리에 화이트 코사지 모티브의 크로스 롱 백 10만원대, 매긴나잇브릿지. 화이트, 블루 컬러의 에나멜과 레더가 매치된 스트랩샌들 20만원대, soda by DFD.

<<Concept 기본적인 스타일의 옷이라 이너와 백을 컬러감 있는 것으로 포인트를 주었다. 액세서리는 블랙 뱅글을 착용함으로써 색상의 대비에서 오는 컬러의 채도를 정리하였다.
화이트 큐롯 쇼츠 21만8천원, 아니베F. 오렌지 실크 소재의 루스 핏 블라우스 가격 미정, 발렌시아. 민트 컬러의 퀼팅 체인 미니백 9만8천원, 제시뉴욕. 그린과 블루의 이국적인 패턴이 믹스된 스트랩 샌들 22만8천원, 매긴나잇브릿지. 블랙 하드 뱅글 2만원, 도니아.

<<Concept 아방가르드한 실크 소재의 다소 무겁게 느껴질 수 있는 스타일을 재킷과 함께 매치하여 좀 더 가볍게 연출한다. 옷에 포인트를 주기 위해 액세서리는 컬러를 통일하도록 한다.
카멜 컬러의 아방가르드 핏의 실크 노슬리브 포켓 원피스 19만8천원, 매긴나잇브릿지. 브라운 페이턴트에 그린 핸들장식의 미니백 26만8천원, 에스콰이아. 레인보우 스트링 스트랩 샌들 13만8천원, 엘리자벳. 브라운 우드 네크리스 12만9천원, 아가타.


One-Piece
화이트에 레드 컬러의 네이처가 프린팅된 시폰 소재의 슬리브리스 원피스 10만원대, st.a.

<<Concept 카디건의 브라운 시폰 장식과 네크리스 컬러를 통일시켜 상반신에 포인트를 준 스타일링. 옷에 컬러가 많으므로 액세서리들은 톤온톤으로 매치한다.
그린에 브라운 시폰 장식의 v네크라인 카디건 25만8천원, 아니베F. 카멜 레더 소재의 미니 보스턴백 36만5천원, 에스콰이아. 그레이 레더가 매치된 뮬 10만원대, 루이까또즈. 브라운 우드스틱 롱 네크리스 12만9천원, 아가타.

<<Concept 로맨틱한 원피스에 셔츠를 함께 매치해 시크한 느낌을 준다. 원피스와 슈즈 컬러를 다르게 매치하면 다리가 길어 보이는 효과를 줄 수 있다.
화이트 컬러의 루스 핏 턴업 드레스셔츠 6만9천원, 탑걸. 인디핑크 레더 스트링 오픈토 샌들 24만8천원, 에스콰이아. 네이비에 장미와 도트패턴이 매치된 쁘띠스카프 6만9천원 , S쏠레지아. 베이지 컬러의 투명 하드 뱅글 가격 미정, 홍운주얼리.

<<Concept 원피스지만 베스트와 함께 매치함으로써 투피스 같은 느낌을 줄 수 있다. 스키니 벨트로 컬러 차이를 최대한 줄여준 스타일링.
브라이트 바이올렛 라운드 네크라인 니트 베스트 8만9천원, 기비. 카멜 그라데이션 레더 빅 숄더백 39만5천원, 에스콰이아. 네이비 레더에 옐로 컬러의 스웨이드로 턴업한 부티슈즈 가격 미정, 발렌시아가 by 금강제화. 카멜 레더 소재로 위빙처리된 2줄 스키니 벨트 가격 미정, CC club. 브라운 반투명 스퀘어 뱅글 2만원, 도니아.

 

Cardigan
머스터드 컬러의 7부 슬리브 롱 카디건 가격 미정, 쉬즈미스.

<<Concept 카디건이 자연스럽게 흘러내리는 스타일이라 팬츠도 와이드하면 전체적으로 뚱뚱해 보일 수 있으므로 10부 정도의 스키니로 선택한다. 여기에 진주목걸이를 착용하면 믹스매치의 매력 또한 느낄 수 있다.
빈티지 워싱된 10부라인의 데님팬츠 19만8천원, BNX. 바이올렛 스트라이프 패턴이 트리밍된 저지 소재의 롱 티셔츠 10만원대, st.a. 지브라 프린트 캔버스에 블랙 라이닝 처리된 호보백 31만5천원, 앤클라인 뉴욕. 실버 스터드 장식의 T스트랩샌들 10만원대, 엘리자벳. 여러 겹 진주가 믹스된 네크리스 가격 미정, 제닛.

<<Concept 점프수트가 주는 느낌이 강하므로 카디건을 매치하여 허리와 힙선을 부드럽게 해준다. 날씬해 보이도록 하기 위해 스카프로 포인트를 줘 시선을 위쪽으로 돌린다.
셔츠형 턴업 쇼츠 스타일의 점프수트 19만9천원, TNGT W. 딥브라운 컬러로 러프한 스타일의 스트랩 샌들 13만8천원, 영에이지. 에스닉한 패턴의 오렌지 컬러 퍼머넌트 플리츠 스카프 6만9천원, 루이까또즈.

<<Concept 카디건이 길기 때문에 스커트는 짧고 패턴이 있는 시폰 소재가 좋다. 좀 더 가볍게 연출하려면 딱딱한 면 소재나 새틴소재는 피하도록 한다.
와인 컬러의 시폰소재의 멀티 러플장식의 블라우스 10만원대, S쏠레지아. 블루, 카멜, 카키, 핑크 컬러의 기하학 패턴의 시폰 미니 풀스커트 8만8천원, 리스트. 카멜 컬러의 주름장식이 있는 스퀘어 빅 토트백 가격 미정, 앤클라인 뉴욕. 오렌지, 골드, 바이올렛 컬러의 레더 배색처리된 스트링 샌들 10만원대, 에스콰이아.


Pants
베이지 컬러로 심플한 라인의 미니멀한 쇼츠 7만9천원, TNGT W.

<<Concept 카키 컬러의 상의를 팬츠와 매치시킨 내추럴한 컴포터블룩. 네크리스에 스카프를 달아 톤온톤 매치에 포인트를 준다.
카키, 베이지 스트라이프 패턴의 니트소재의 슬리브리스 풀오버 가격 미정, 쉬즈미스. 브라운 레더에 아이보리 에나멜이 믹스된 글래디에이터 샌들 20만원대, 에스쁘랜도 by 금강제화. 바이올렛 구슬 롱 네크리스 5만9천원, 아가타. 네이비 바탕에 닻 프린트 스카프 1만8천원, st.a.

<<Concep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