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9:30 (금)
 실시간뉴스
Couple Style/아빠 준형, 딸 주니와 함께 한 하루
Couple Style/아빠 준형, 딸 주니와 함께 한 하루
  • 매거진플러스
  • 승인 2009.09.24 13: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학 강의, 라디오 진행, 사진 인화 사이트 ‘개그포토’ 운영, 그리고 9월 말까지 공연하는 가족뮤지컬 ‘아기공룡 둘리’ 출연 등 몸이 열 개라도 모자랄 것 같은 그가 오랜만에 큰 딸 주니와 함께 카메라 앞에 섰다. 촬영을 위해 첫 통화를 하던 날. 기자의 말이 끝날 때마다 “그르시구나”를 연발하는 그가 아이에 관해서 만큼은 까다로운 모습을 보였다. 촬영 시간이 이르다거나 컷 수가 많으면 아이가 힘들지 않겠냐는 것이다. 그렇다. 개그맨 박준형은 아이들을 위해 살아가고, 아이들을 위해 존재하는 아빠이다. 아마 이렇게 기사를 쓴다고 해도 그에게 항의(?)를 받지는 않을 것 같다. 박준형의 미니홈피를 한 번이라도 들러본 이들이라면 그가 얼마나 두 딸 주니와 혜이를 사랑하는지 마음으로 느낄테니…. 주니에게 “세상에 태어나줘서 고마워. 엄마보다 아빠라고 먼저 불러줘서 고마워. 가끔 엄마에게 아빠라고도 불러줘서 고마워” 등 특유의 유머러스한 멘트는 덤으로 말이다. 둘은 촬영 내내 어느 전문 모델도 연출할 수 없는 자연스러운 모습을 보여줬다. 바로 아빠와 딸이기에 지을 수 있는 행복한 일상의 모습이었다.


#1. Special Dress-up

 가족 모임이나 음악회 등 특별한 날을 위한 수트 커플룩. 밝고 퍼니한 컬러 타이로 포인트를 주고 아이는 쁘띠 보우타이로 귀엽게 연출한다.

준형 블랙 컬러의 드레스 수트 39만원, 해리스톤. 클래식칼라 핀턱 셔츠 22만원, 벨그라비아. 스트라이프 실크 타이 가격미정, 빈폴. 라운드 플레임의 아이웨어 30만원대, 칼라커펠트by룩옵틱스. 딥브라운 컬러 스트링 드레스 슈즈 20만원대, 락포트.
주니 핑크 컬러의 해지셔츠 5만4천원, 쁘띠빠. 캐시미어 베스트 26만6천원, 시폰 티어드 스커트 59만4천원, 모두 쁘띠슈. 핀도트 패턴의 보우타이 1만1천5백원, 엘리보우. 크리스털 오브제의 에나멜 플랫슈즈 가격미정, 갭키즈.

#2. Cardigan Styling

실내에서도 좋은 카디건 스타일링. 원피스나 데님에 편안하게 매치하고 실내 온도에 따라 입고 벗고 할 수 있어 활용도 높은 아이템이다.

준형 화이트 레터링 장식의 그린 티셔츠 4만원대, 지프. 벌키한 숄칼라 니트 카디건 가격미정, 빈폴. 스웨이드 컴포트 슈즈 20만원대, 락포트.
주니 레드 타탄체크 원피스 9만9천원, 쁘띠슈. 랩 스타일 니트 카디건 10만원대, 쿠스쿠스. 별 패턴의 스티치 스니커즈 3만3천원, 컨버스. 체크 보우핀 5천5백원, 엘리보우.

#3. Ton-on-Ton 

아이템을 모두 같게 통일하는 것보다 상하의 컬러 매치에 변화를 주면 더욱 세련된 커플룩이 완성된다.

준형 와인 컬러의 라글란 슬리브 티셔츠 3만원대, 별 프린트 핑크 티셔츠 2만5천원, 인디고 블루컬러의 데님팬츠 4만9천원, 하이탑 컨버스 4만1천원, 모두 컨버스.
주니 별 프린트 그레이 후드 티셔츠 3만8천원, 하이탑 컨버스 3만3천원, 모두 컨버스. 핑크컬러의 튜튜스커트 4만9천5백원, 쁘띠빠.

 
#4. Semi Casual Suit

단정함은 갖춰야 하지만 특별히 격식을 따지지 않아도 된다면 아빠는 캐주얼한 수트를, 딸은 원피스를 입는 것만으로도 훌륭한 나들이복이 된다. 

준형 핀도트 패턴의 셔츠 3만9천원, stco. 로얄블루 컬러의 싱글 블레이저 50만원대, 닥스옴므. 와인컬러의 클래식한 보우타이 가격미정, 빈폴.
주니 코코브라운 핀 도트 프린트의 원피스 4만5천원, 퍼스트원. 러플 보우핀 8천5백원, 엘리보우.

#5. Denim Casual

편안한 데님 진과 같은 프린트의 티셔츠의 조합은 가장 쉽고 간단한 커플룩 연출법이다. 가디건이나 니트를 어깨에 둘러 코디하는 것도 좋은 아이디어.

준형 원숭이 나염프린트 티셔츠 3만2천원, 블라블라by울랄라베베. 옐로 컬러의 캐시미어 스웨터 20만원대, 헤지스. 네이비에 화이트 스트링 스니커즈 7만원대, 케즈by풋웨어익스프레스.
주니 원숭이 나염프린트 티셔츠 3만2천원, 블라블라by울랄라베베. 캐시미어 카디건 29만8천원, 밤비. 턴업 장식의 데님팬츠 4만3천원, 갭키즈. 스카이블루 컬러의 스티치 스니커즈 3만원대, 컨버스. 아이보리 컬러의 니트 비니 스타일리스트소장품. 패치워크 곰인형 2만8천원(DIY패키지), 컨츄리크래프트.


"개그맨 부부 사이에서 태어나 그런지 아이들이
무척 밝아요. 저희는 맛있는 식당을 찾아가거나
분수를 보러가는 등 사소한 일도 늘 가족과 함께 하죠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