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5:15 (금)
 실시간뉴스
A Mature Lady 신지수를 위한 단어 '변신'
A Mature Lady 신지수를 위한 단어 '변신'
  • 매거진플러스
  • 승인 2010.03.16 13: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lamourous Violet Smokey by DHC

피부와 입술의 색조를 최대한 배제하고 아이라인, 아이섀도, 마스카라 등 눈 화장에 집중해 눈을 최대한 강조한다.

Base 건강해 보이면서도 매끈하게 연출한다. 자연스러운 윤기를 머금은 도자기 같은 베이스 메이크업이 스모키를 세련되게 만드는 열쇠다.

Eye 크리미한 질감의 보라색 아이라이너로 아이라인과 언더라인 점막까지 메운다. 브러시로 은은한 펄 아이섀도를 눈두덩 전체와 언더라인까지 발라준다. 길고 짙은 속눈썹은 스모키 아이와 어우러져 눈매를 더욱 깊고 강렬하게 연출한다.

Blush 피부 톤보다 약간 진한 컬러로 얼굴 윤곽을 잡아주는 정도로 마무리한다. 아이 메이크업이 포인트가 되므로 붉은 컬러를 피한다.

lip 기존의 입술 컬러를 없애고 누드 컬러를 손가락으로 두드리듯이 발라 마무리한다.


Romantic Pink Pure by Lancome

피부를 최대한 투명하고 가볍게 표현한 후 핑크 블러셔와 립으로 포인트를 준 로맨틱룩.


Base 제품에 함유된 자연스럽고 미세한 펄이 촉촉한 피부처럼 보이도록 만들어 준다. 파우더리한 느낌을 살려 모공 없이 매끈한 복숭아 피부를 연출한다.

Eye 펄이 살짝 들어간 내추럴 핑크컬러의 아이섀도를 눈두덩 전체에 가볍게 블렌딩해준다. 눈매를 살려주기 위해 다크컬러 섀도로 눈초리 부분에 살짝 포인트를 준다.

Blush 아기처럼 발그레한 복숭아 뺨이 포인트. 맑은 피부 톤을 표현하는 데 블러셔는 빠질 수 없는 제품이다. 자연스러운 펄이 들어 있는 핑크컬러로 피부가 리프팅된 듯 탱탱하게 연출해준다.

Lip 촉촉한 핑크 립스틱이나 글로스로 메이크업을 마무리한다. 샤이니한 질감이나 은은한 핑크컬러를 덧발라 입술이 도톰해 보이도록 한다.

 

10년 전 처음 브라운관에 얼굴을 내밀었던 예쁘장한 아이. 데뷔 햇수로는 중견 배우(?)에 속하지만 워낙 앳된 얼굴 탓에 성인이 된 이후에도 신지수의 이미지는 쭉 ‘참 어린데 예쁘고 연기 잘 하는 배우’였다. 2010년, ‘제중원’을 통해 진정한 성인연기를 보여주게 된 그녀는 이제 스물여섯. 그동안 숱하게 들어왔을 ‘어리고 귀여워 보인다’는 말이 더 이상 칭찬으로 들리지 않는 시점에 왔다. 처음엔 걱정했지만 강렬한 메이크업에 녹아 나오는 성숙한 눈빛을 보며 이번 화보를 신지수와 함께하길 잘했다고 몇 번이고 생각했다.

평소엔 화장을 전혀 하지 않아서 사진마다 180˚ 달라 보이는 자신의 모습이 어떻게 나오는지 무척이나 궁금해하며 조곤한 목소리로 의견을 내보기도 하는 그녀다.


Aristocratic Red Lip by Madina milano

원포인트 립 메이크업으로 눈매보다는 입술을 부각시켜 우아하고 섹시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Base 얇고 깨끗한 피부 표현을 하되 물기를 가득 머금고 있는 듯한 촉촉함과 완벽한 잡티 커버가 동시에 이루어지도록 한다. 촉촉한 베이스에 리퀴드 파운데이션을 얇게 바르고 파우더로 마무리한다.

Eye 옅은 골드 섀도를 선택한다. 눈 전체에 바르면 나이 들어 보이기 쉬우므로 앞머리에만 블렌딩해준다. 눈 아래에도 포인트로 밝게 발라준다. 아이라인은 블랙컬러로 눈초리를 살짝 올려 도도한 느낌을 살린다.

Blush 립 컬러가 포인트이므로 붉은색을 피하고 윤곽을 잡아주는 정도로 마무리한다.

Lip 라인을 처음부터 잡아주기보다는 입술 안쪽에서부터 컬러감을 채우면서 바른다. 입술 양쪽 끝 부분이 도톰해 보이도록 라인을 그려 글래머러스한 느낌을 연출한다.

 

Catty Dark Eyeline by Madina Milano

고양이 눈처럼 진하고 도도한 눈맵시로 시크한 메이크업을 완성한다.


Base 파운데이션을 매끄럽게 밀착시켜 자연스러운 광택이 더해진 고급스러운 피부를 만든다. 윤광 메이크업은 일명 생얼 메이크업보다는 화장을 좀 더 한 듯한 느낌을 준다.

Eye 베이지 섀도를 전체적으로 가볍게 발라준 뒤 펄이 살짝 들어간 젤 타입의 라이너로 라인을 그려준다. 이때 눈 2/3 지점에서부터 꼬리를 올려주면서 그려 매력적인 눈매를 완성한다. 속눈썹은 위아래 모두 풍성하게 연출해 라인을 강조한다.

Blush 펄감이 없는 것을 선택해 광대 부분에서 안쪽을 쓸어주듯이 블랜딩하며 너무 강해 보이지 않도록 부드럽게 그라데이션한다.

Lip 파운데이션이나 립 베이스로 기존의 입술 컬러를 없애고 아이 메이크업이 돋보이도록 연한 컬러의 매트한 립스틱을 발라 마무리한다.


그녀가 분하는 ‘제중원’의 ‘낭랑’은 기녀였으나 제중원에 들어가면서 의녀가 되고픈 꿈을 키우다가 결국 이루어내는 캐릭터. 맑고 티 없는 역할이라 마음에 들지만 언젠가는 ‘추격자’의 하정우처럼 극단적인 감정을 내보이는 캐릭터도 꼭 한 번 만나보고 싶단다. 연예인답지 않게 낯가림과 부끄러움을 타서 마냥 여리게 보이지만 “저 표독스러운 역할도 잘해보고 싶어요”라는 말이나 격한 운동으로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싶어 복싱도 배웠다는 걸 보면 강단이 있다.

2010년에는 늘 웃으면서 일하고 성인연기자로서의 입지도 더욱 굳힐 계획이란다. 여행도 많이 다니고 아프리카 같은 곳에서 봉사활동도 하며 자신을 다지고 내면을 알차게 채우고 싶다는 그녀. 탄탄하게 꽉 들어찬 풍부한 경험들로 프리즘같이 다채로운 연기를 선사했으면 한다.


Glamourous Violet Smokey by DHC

퍼펙트 프로 더블 프로텍션 갈고리형의 특수 브러시로 자연스러운 컬의 속눈썹을 완성하며 미온수로 헹궈내는 마스카라. 5g 1만4천원

코엔자임 Q10 페이스 파우더 펄 입자를 배합한 보송보송한 파우더로 베일을 두른 듯 부드럽고 촉촉한 피부로 마무리한다. 17g 1만6천원

아이섀도 달 SB06, SC12 발색력과 밀착력이 뛰어나 선명한 컬러를 내며 식물성 성분으로 피부에 부드럽게 작용한다. 2.2g 5천5백원

립 컬러 퍼펙트 프로 로즈 립 컬러 3색과 글로스 1색으로 구성된 립 팔레트. 끈적임 없는 발림성이 장점. 4.2g 2만4천원


DHC(080-7575-333)


Romantic Pink Pure by Lancome

(뷰티화보누끼 002) 블랑 엑스퍼트 화이트 사파이어 컴팩트 파운데이션 SPF 29 실크처럼 부드럽고 가벼운 텍스처에 화이트 사파이어 성분이 함유되어 매끄러운 피부 결을 만든다. 9g 7만2천원

(뷰티화보누끼006) 블러쉬 쉽띨 하이라이터 001 핑크 고급스러운 시머링 효과로 피부 본연의 광채를 우아하게 살려주며 귀족적인 이미지를 선사한다. 6g 4만8천원

(지은-누끼-누끼037) 옹브르 압솔뤼 듀오 A01 고운 펄과 선명한 발색을 지닌 핑크와 카키그레이 펄 섀도가 그윽한 눈매를 완성한다. 각 1.5g 4만8천원

(뷰티화보누끼004) 컬러피버 듀이 샤인 311 HD 고화질 메이크업을 완성하는 고광택 립스틱. 발색력이 뛰어나면서도 립글로스처럼 촉촉하다. 15ml 3만6천원


랑콤(02-3497-9829)


Aristocratic Red Lip by Madina milano

(제품누끼005, 008) 지니어스 베이스 빈틈 없는 밀착감으로 얇고 부드러운 피부 결을 표현하는 프라이머. 30ml 4만5천원

(제품누끼 006) 더 파우더 파운데이션 잡티를 세밀하게 커버하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