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21:50 (목)
 실시간뉴스
쥬니&김수민 실장이 함께한 스타아티스트 노하우 스틸
쥬니&김수민 실장이 함께한 스타아티스트 노하우 스틸
  • 매거진플러스
  • 승인 2010.03.16 13: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쥬니의 Smoky Make-Up
Base 수분 보충을 위해 베이스 메이크업 들어가기 전 수분 스프레이를 충분히 뿌려주고 화사함과 촉촉함을 위해 펄 베이스를 바른다. 파운데이션은 톡톡 두드리는 느낌으로 꼼꼼하게 발라준다.
Eye 차분하면서도 은은한 눈매 연출을 위해 (꿀레르 까드리 16번과 스무딩 아이새도 203번-우선 둠) 사용한다. 부어 보이는 눈을 커버하는 데도 효과적이며 지속력이 우수하다.
Cheek 화사하면서도 사랑스러운 핑크 코럴컬러를 터치해 얼굴 전체에 생동감을 부여한다.
Lip 건조한 입술을 위해 메이크업 시작 전에 립밤을 발라 촉촉함을 주고 누드 핑크컬러 립스틱으로 자연스러우면서 세련된 립 컬러를 표현한다.
마지막으로 메이크업 브라이터를 사용하여 전체적으로 화사함과 안정감을 준다.     

헤어스타일링 Tip
층을 많이 준 어깨 기장의 미디엄 더블 블라인드 커트로 모발의 안과 밖의 층을 달리했다. 일반적인 단발이지만 피스를 붙여 긴 머리로 연출하면 여성스러운 느낌이 들고 번 헤어는 우아하면서 귀여운 느낌으로 연출할 수 있다. 이렇게 층을 둔 커트를 했을 때는 머릿결이 손상되기 쉽기 때문에 모발케어에 더욱 신경 써야 하고 수시로 바뀌는 두피 리듬에 맞춰 샴푸하여 두피와 모근을 관리해야 한다. 수분과 영양을 동시에 공급하는 컨디셔너를 사용하면 건강한 모발을 유지할 수 있고 멋진 스타일 또한 쉽게 완성된다. 


(제품캡션)
이희 케어 포 스타일 컨디셔너
이희 케어 포 스타일 영양&탄력 3번 샴푸
마끼 리퀴드 UV 인피니티 30ml 6만3천원, 랑콤
샤이 샤인 3g 2만5천원, 맥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