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04:00 (금)
 실시간뉴스
이윤지&민경 원장이 함께한 스타아티스트 노하우 스틸
이윤지&민경 원장이 함께한 스타아티스트 노하우 스틸
  • 매거진플러스
  • 승인 2010.04.07 13: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동건, 김래원, 변정수, 이윤지 등 톱스타들의 헤어스타일을 연출하고 있는 민경 원장. 스타일에 민감한 스타들이 민경 원장에게 선뜻 헤어를 맡기는 것은 영국 비달사순 헤어디자인스쿨에서 배웠던‘아트 커트??를 국내에 들여왔기 때문. 스타일이 곧 커트라고 말하는 그녀는 개개인의 생김새와 두상에 맞춰 최상의 헤어스타일을 연출한다. 따라서 얼굴성형이 아닌 커트로도 얼마든지 얼굴에 아름다움을 부여할 수 있고 자신의 장점이 드러날 수 있다. 또한 고객이 원하는 스타일을 연출하기 위해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을 중요하게 생각해 커트하는 시간만 해도 1시간 정도가 걸린다고. 그만큼 고객에게 어울리는 스타일을 만들어주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는 그녀다.

이윤지‘3D Cut??
최근 헤어스타일을 바꾸며 더욱 더 스타일리시해진 이윤지. 그녀의 헤어스타일 또한 민경 원장의 작품이다. 전체적인 스타일이 입체적으로 보이게 하기 위해 두상의 구도에 맞게 넓은 곳은 줄여주고, 좁은 곳은 넓혀준 3D 커트로 자연스럽게 얼굴선이 살아나고 그녀의 큰 눈망울 또한 더욱 부각시켜 새로운 이미지를 만들어냈다. 예전에는 귀여운 이미지가 더 컸다면 지금은 좀 더 세련되고 매니시한 느낌이 들고 헤어 컬러링 또한 레드와 퍼플의 중간색으로 연출해 신비로움을 부여했다.
 
“헤어스타일을 바꾼 뒤 예뻐졌다는 이야기를 너무 많이 들었어요. 짧은 헤어스타일은 인상이 강해보이고 예쁘다는 이야기를 듣기 쉽지 않은데 눈이 더욱 또렷해 보이고 얼굴선이 잘 살아난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연기할 때 스스로 더 자신감 있게 할 수 있게 돼서 민경 원장님께 너무 감사드리죠.??

Make-Up How to
Base 전체적인 피부톤에 맞춰 화사하게 최대한 얇게 베이스를 하고 붉은 기가 도는 부분만 사용했던 파운데이션으로 덧발라주어 가볍게 커버한다.
Eye 매주 다양한 패션에 맞춰하다보니 대부분 강하거나 포인트가 살아있는 아이 메이크업을 주로 연출한다. 라인을 길고 두껍게 빼서 섹시한 느낌을 주거나 그레이나 블랙 컬러 섀도우를 사용하여 전체적으로 음영을 주기도 하고 펄감을 이용해 화려한 아이 메이크업을 선보이기도 한다.
Cheek 피치 컬러를 주로 사용하여 화사하고 건강함을 살린다.
Lip 립 프라이머로 입술 컬러를 다운 시킨 후, 누드 베이지나 핑크 컬러 립스틱을 발라주고 미세한 펄감이 있어 반짝임과 글로우함을 더한 립글로스를 발라 볼륨을 살려주는 경우로 마무리하고, 얼굴 전체에 입체감과 윤기를 부여하기 위해 펄감이 있는 핑크빛 하이라이터를 발라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