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03:30 (목)
 실시간뉴스
여름 필수 뷰티 케어, 제모
여름 필수 뷰티 케어, 제모
  • 매거진플러스
  • 승인 2010.06.14 04: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OSMETICS>

페이셜 왁스 알로에 베라 1만3천9백원, 비트
김시웅 기자
사용부위 눈썹
사용방법 튜브를 온수에 넣어 녹인 후 눈썹을 뽑을 부위에 바르고 테이프를 얇게 잘라내어 그 위에 붙인 다음 눈썹 반대 방향으로 순간적인 힘을 가해 떼어낸다.
장점 원하는 부위에 왁스를 바를 수 있다.
단점 테이프를 떼어낼 때 아프고 붉어지며 생각보다 잘 안 뽑힌다.
만족도 ★★☆☆☆

“눈썹 제모 또는 전문 숍에서 관리를 받은 후 조금씩 자라나는 눈썹 관리에 적당할 듯. 해당 제품으로만 제모 케어를 하기에는 부족한 느낌”

 


바디슈가 투인원 롤 온 4만9천원, 패리사
김성실 기자
사용부위 팔, 다리
사용방법 용기 마개가 닫힌 상태에서 뜨거운 물에 2/3 정도 잠기도록 약 5분간 넣은 다음 물에서 빼낸 후 원하는 타입의 롤러를 끼운다.
제모할 부위에 털이 나는 방향으로 얇게 펴 바른 다음 내장된 스트립을 붙이고 재빠르게 떼어내면 끝.
장점 강력한 성능의 슈거 왁스는 천연 성분으로
피부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 더욱 좋다.
단점 제모를 마친 뒤 용기의 뚜껑 부분을 잘 세척해서 말리는 것이 번거롭다. 또한 스크럽을 떼어낼 때
상당한 고통이 수반됨.
만족도 ★★★★☆

“No pain, no gain. 아름다움을 위해서 이 정도 따끔함은 오히려 시원하다”

 

어썰티드 바디 제모 스트립 2만2천9백50원, 아코렐
서효정 기자
사용부위 팔
사용방법 스트립을 2~3회 문질러 준 뒤 제모할 부위에 부착후 2분 정도 지나 떼어낸다. 아줄렌 오일을 바르고 마사지 한 후 닦아내면 끝.
장점 알로에와 캐모마일 오일이 함유된 스트립과 오일로 민감성 피부에도 자극을 주지 않는다.
단점 패치를 떼는 시간이나 방향, 속도에 따라 제모 효과가 달라 적응기간이 필요하다.
만족도 ★★★★★

“통증도 없고 자극도 별로 없는데다 제모 효과까지 탁월해 매우 마음에 든다”

 


울트라 헤어 스톱 리무버 & 인히비터
7만9천원, 로제 코스메슈티컬
김보나 기자
사용부위 다리
사용방법 리무버는 털이 잠기도록 충분한 양을 뿌리고 5~10분 후 젖은 천으로 닦아낸다. 인히비터는 제모를 마친 부위에 일주일에 2~3번씩 뿌렸다.
장점 제모할 때 건드리게 되는 모공에 자극을 주지 않아 피부가 민감할 경우 좋고, 스프레이 타입이라 사용하기 편하다.
단점 모발이 끊기는 느낌이 들어 사용 시 스패출러를 별도 구매해 함께 사용하길 권한다.
만족도 ★★★★☆

“간편한 제모를 원하거나 모발이 두껍고 양이 많은 사람이 제모 전후에 사용하면 훨씬 수월할 듯”


------------------

<TOOLS + COSMETICS>

사틴 퍼펙트 HP6576 26만9천원, 필립스
프린스 1만8천2백원, 러쉬
김선영 기자
사용부위 다리
사용방법 다리에 러쉬 셰이빙 크림을 바른 후 면도기 사용에 익숙지 않아 고성능 캡을 씌워 제모했다. 피부에 닿는 촉감이 더욱 부드러웠다.
장점 빠른 시간 내에 제모 효과를 원할 경우 면도기를 선택할 것. 상큼한 시트러스 향의 셰이빙 크림은 따끔한 느낌이 없어 만족스럽다.
단점 면도기 사용 후 약간의 붉은 트러블이 생겼다. 하루가 지난 후 낫긴 했지만….
만족도 ★★★★☆

“단시간 내 제모를 원한다면 셰이빙 크림과 면도기의 매치는 탁월한 선택!”

 

비너스 브리즈
1만2천5백원대, 질레트
김미소 기자
사용부위 겨드랑이
사용방법 셰이빙젤 바로 거품을 내면 바로 사용 가능하다.
장점 따로 셰이빙 크림이나 오일을 사용하지 않아도 되기에 편리하다. 피부에 자극적이지 않고 부드럽게 밀리는 사용감도 좋다.
단점 한 번에 털이 잘 밀리지 않아 수차례 반복해야 하는 점이 약간 불편하다.
만족도 ★★★★☆

“셰이빙 제품 따로, 면도기 따로 쓰기 싫은 귀차니스트 여성들에게 추천한다”

 

트리아 레이저 제모기 79만9천원, 트리아뷰티
김희성 기자
사용부위 겨드랑이, 다리
사용방법 시술할 부위를 깨끗하게 씻고 말린 뒤, 레벨 1에서 5까지의 강도를 선택해 사파이어창을 피부에 대면 레이저 조사가 시작된다.
장점 억지로 떼어낸다기보다 모낭 속에 있는 모근의 힘을 약화시켜 저절로 피부에서 떨어져 나가는 느낌.
단점 따끔한 통증과 팔다리의 광범위한 부위를 조사하기엔 무거운 그립감.
만족도  ★★★☆☆

“따끔거리는 증상과 함께 떨어져 나가는 털을 보니 이 기기를 꾸준하게 3개월 이상 사용하면 영구적으로 털이 나지 않을 수있겠다는
기대가 든다”

 

데뷰 크림 & 스패출러 5천9백원, 비트
김은희 기자
사용부위 다리
사용방법 크림을 바르고 5분 정도 후에 동봉된 스패출러로 밀어서 닦아낸다.
장점 부드러운 곡선의 스파츌러로 크림이 도포된 부분을 밀어내기 편하고, 닦아낸 후엔 피부 건조함이 덜하고 촉촉하다.
단점 3~4일 동안 털이 나지 않는다고 하는데 모근까지 제거하는 제품이 아니라 그런지 하루나 이틀 후엔 털이 약간 자라난 느낌.
만족도 ★★★★☆

“피부가 건강한 타입의 사람이 급히 제모가 필요할 때 좋을 듯. 모발이 얇은 사람이라면 더욱 좋고, 다리같이 매끈한 부위에 사용하기 편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