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8월의 영화 소개
8월의 영화 소개
  • 송혜란 기자
  • 승인 2018.08.07 14: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션 임파서블: 폴아웃>
 
올 여름 화제의 중심에 선 액션블록버스터 <미션 임파서블: 폴아웃>. 특히 기존 시리즈와 달리 ‘리얼액션’, ‘팀워크’, ‘뉴미션’ 세 가지 요소가 더해져 기대를 모은다. 무엇보다 가장 눈길을 사로잡는 것은 단연 톰 크루즈의 한계 없는 리얼 액션 스턴트. 그는 이번에 배우 인생 최초로 헬기 조종에 도전했음은 물론, ‘헤일로 점프’라는 이름의 상공 7,600미터 스카이타이빙 잠입 액션에 성공했다. 파리 도심 오토바이 추격전과 런던 고층 건물 옥상을 질주하는 장면도 모두 CG 없이 그의 아찔한 투혼으로 빚어진 결과물이라 감탄을 자아낸다. 또한 언제나 불가능한 미션을 수행하는 스파이 기관 IMF의 팀워크를 지켜보는 것도 또 다른 재미. 마지막으로 영화 제목 ‘폴아웃’에 담긴 이번 시리즈 미션이 사뭇 주목을 끈다. 폴아웃은 선택의 최종 결과와 방사능 낙진이라는 이중적인 의미를 담았다. 전 세계 핵 테러를 계획하는 적을 쫒다가 범죄조직과 손을 잡기도 한다는데…. 영화 적재적소에 배치된 액션을 비롯해 스토리 역시 더욱 쫀쫀해졌다.
 
감독 크리스토퍼 맥쿼리 출연 톰 크루즈, 헨리 카빌, 사이먼 페그, 레베카 퍼거슨 개봉 7월 25일

 
editor’s pick

<소화기>

곧 제천국제음악영화제에서 선보이게 될 단편 영화. 집을 나와 혼자 살며 버스킹 생활을 하는 가수 지망생의 삶에 대해 그린다. ‘소화기’는 주인공이 언젠가 온몸으로 터지며 소화기 역할을 할 것이라는 자신을 비유한 곡. 그가 직접 붉은 소화기를 보며 작곡했다. 그는 가수가 될 수 있을까?

감독 신서원
출연 물렁곈, 정예은, 김모범 등
개봉 8월 11일, 13일

<인랑>

매 작품마다 새롭게 변신해온 강동원과 김무열. 그들이 첫 호흡을 맞추며 강렬한 시너지를 예고한다. 남북한이 통일준비 5개년 계획을 선포한 후 반통일 테러단체가 등장한 혼돈의 2029년을 배경으로 한 영화. 절대 권력기관 간의 숨 막히는 대결 속 인간병기 ‘인랑’의 활약이 펼쳐진다.

감독 김지운
출연 강동원, 한효주, 정우성, 김무열
개봉 7월 25일

<신과함께-인과 연>

영화 <신과함께>의 두 번째 시리즈! 이번엔 환생이 약속된 마지막 49번째 재판을 앞둔 저승 삼차사가 그들의 천 년 전 과거를 기억하는 성주신을 만나 잃어버린 비밀의 연을 찾아가는 이야기를 그린다. 무엇보다 새롭게 등장할 배우 마동석의 활약이 무척 기대된다.

감독 김용화  
출연 하정우, 주지훈, 김향기, 마동석, 김동욱
개봉 8월 1일

<공작>

황정민, 이성민, 조진웅, 주지훈 등 명배우들이 뭉쳤다. 특히 <아수라>에서 악덕 시장과 그의 하수인으로 독하게 만났던 황정민과 주지훈이 이번에는 남과 북으로 갈라져 끊임없이 견제하는 관계로 재회한다. 이 영화는 1990년대 중반 북핵의 실체를 파헤치는 안기부 스파이와 남북 고위층 사이의 첩보극이다.

감독 윤종빈   
출연 황정민, 이성민, 조진웅, 주지훈  
개봉 8월 8일 

<맘마미아!2>

소피가 엄마 도나의 찬란했던 추억을 통해 홀로서기를 배워가는 감동 어린 뮤지컬 영화. 전작보다 더욱 화려해진 캐스팅이 기대를 모은다. 특히 칼로카이리 섬으로 찾아온 이들과 잊지 못할 한 여름 파티가 짜릿한 쾌락의 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감독 올 파커
출연 아만다 사이프리드, 릴리 제임스, 메릴 스트립 등
개봉 8월 8일
 

[Queen 송혜란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