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배우 이재원, 고수의 단짝 ‘남우진’ 역으로 SBS 새 수목드라마 <흉부외과> 합류
배우 이재원, 고수의 단짝 ‘남우진’ 역으로 SBS 새 수목드라마 <흉부외과> 합류
  • 박유미 기자
  • 승인 2018.08.09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투어테인먼트
사진: 투어테인먼트

배우 이재원이 <흉부외과>에 합류한다.

감칠맛 나는 연기로 다수의 작품에서 명품 조연으로 등극한 이재원이 SBS 새 수목드라마 <흉부외과>(극본 최수진·최창환, 연출 조영광)에 출연을 확정 지었다.

<흉부외과>(가제)는 ‘두 개의 목숨 단 하나의 심장’, 딜레마 상황에 놓인 절박한 흉부외과 의사의 이야기를 다룬 드라마로, 2017년 히트작인 ‘피고인’의 조영광 감독과 최수진, 최창환 작가가 다시 뭉친 기대작.

이재원은 극 중 응급의학과 전문의 남우진 역으로 분한다. 남우진은 태수(고수 분)와 중학교 시절부터 붙어 다니며 태수의 마음을 가장 잘 알아주는 절친. 태산병원 응급실에서 함께 일하면서 태수 곁을 지키는 것은 물론, 태수의 어머니에게도 살갑게 대하는 의리 넘치는 인물이다.

이에 그 동안 코믹하고 익살스러운 매력과 짧은 등장에도 강렬한 인상을 남기는 악역까지 자유자재로 오가며 매 작품마다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해냈던 이재원의 색다른 캐릭터 변신에 기대가 쏠리고 있는 상황. 뿐만 아니라 지난 SBS ‘닥터 이방인’, tvN ‘명불허전’에 이어 1년 만에 다시 의사 가운을 입는 이재원은 전보다 훨씬 더 업그레이드 된 ‘훈남 의사’의 훈풍을 몰고 올 예정이다.

이재원은 “이만큼 선한 캐릭터를 맡는 것이 처음이다. 지금까지 보여드렸던 모습과는 또 다른 새로운 매력을 많이 보여드릴 수 있도록 열심히 준비하겠다”며 남다른 각오를 내비치기도 했다.

한편, SBS 새 수목드라마 <흉부외과>는 ‘친애하는 판사님께’ 후속으로 오는 9월 방송될 예정이다.

[Queen 박유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