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0:45 (금)
 실시간뉴스
이수역미용실 박승철헤어스투디오 이수역점, 할인권 제공
이수역미용실 박승철헤어스투디오 이수역점, 할인권 제공
  • 김민영 기자
  • 승인 2018.08.10 14: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급미용실로 알려진 박승철헤어스투디오 이수역점에서 경기 불황 속 고객에게 저렴한 가격으로 시술을 진행하기 위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뿌리염색 체험권, 크리닉 체험권, 펌 또는 염색 30%체험권이 그것이다.

뿌리염색 체험권은 기존 7만원 대 가격을 3만원에 진행 가능한 체험권이며, 크리닉은 40% 할인된 가격에 진행이 가능하다. 펌 또는 염색도 30%할인된 가격으로 진행 가능하며 이는 박승철헤어스투디오 이수역점을 첫 방문하는 고객에 한 해 진행된다. 사전 예약을 통해 이용가능하며, 각 체험권은 중복 사용이 어려울 수 있으니 미리 예약을 통해 확인이 필요하다.

이 모든 체험권은 프리미엄 제품 라인만을 사용하며 시술이 진행된다. Top 디자이너들이 모여 있는 곳인 만큼 최고 제품만을 사용하며, 시세이도, 웰라, 로레알, 무코타하오니코 등 정품을 정량에 맞게 사용한다. 이는 고객 신뢰를 바탕으로 정직하게 운영되어야 한다는 원장의 뜻에 따른 것으로 오직 박승철헤어스투디오 이수역점에서만 혜택 받을 수 있는 단독행사다.

또, 여름철 밝은 색상을 염색을 하는 경우가 많은데 그런 고객들을 위해 크리닉을 무제한을 제공받을 수 있는 이용권도 준비됐다. 1개월 평일 이용권의 경우 30만원에, 주말을 포함하면 35만원에 이용 가능하다. 2개월 평일 이용권은 50만원에, 주말을 포함하면 55만원에 이용이 가능하다. 이 역시 무코타하오니코 정품 제품을 정량 사용하여 무제한으로 크리닉 시술을 받을 수 있게 하였으며, 강한 자외선과 밝은 염색으로 지친 머릿결을 보호하는데 이용된다.

고급스러운 내부 인테리어와 세심한 상담으로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으며, 프라이빗한 룸에서 이루어지는 서비스는 고급미용실의 면모를 확인할 수 있다. 뛰어난 실력의 디자이너들로만 구성하여, 이수역미용실 헤어트렌드를 이끌어가고 있는 박승철헤어스투디오는 이수역점은 앞으로가 더 기대되는 곳이다.

체험권 내용 및 시술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박승철헤어스투디오 이수역점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