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22:25 (금)
 실시간뉴스
tvN <미스터 션샤인> 김태리, 눈이 즐거운 다채로운 패션
tvN <미스터 션샤인> 김태리, 눈이 즐거운 다채로운 패션
  • 박유미 기자
  • 승인 2018.08.13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tvN ‘미스터 션샤인’]
[사진= tvN ‘미스터 션샤인’]

<미스터 션샤인> 속 김태리의 패션이 화제다.

tvN 토일드라마 <미스터 션샤인>(극본 김은숙/ 연출 이응복)의 김태리가 캐릭터 흡입력, 상대 배우와의 케미, 정확한 딕션과 연기력에 이어 패션까지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극 중 김태리는 섬세한 감정연기와 조선시대를 살아가는 조선 최고 사대부 애기씨의 불꽃같은 낭만인 의병활동으로 매회 보는 이들의 가슴을 애틋하게 만들며 시청률 견인차 노릇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

여기에 김태리가 소화하고 있는 캐릭터 고애신의 평상시 모습을 담아낸 다채로운 한복 패션과 의병으로 임무를 수행할 때의 모던 패션이 눈길을 사로잡으며 또 다른 재미 포인트로 떠오르고 있다.

가장 먼저 조선 최고 사대부 애기씨다운 한복 패션은 단아함과 우아함이 더해져 그 자태를 더욱더 빛나게 한다. 구한말 시대상을 고스란히 드러내는 곱게 딴 헤어스타일, 조금씩 포인트를 주는 헤어 핀과 노리개, 조바위 등의 장식품들이 한복 패션을 보는 재미를 돋운다.

이와 반대로 사격술을 하거나 의병 활동을 할 때는 남자 한복을 입고 상투를 튼 헤어스타일, 중절모와 함께 어우러진 모던한 스타일링으로 조선을 구하고자 하는 강인한 여인의 모습을 드러내기도.

이처럼 단아함과 강인함을 모두 갖춘 김태리의 <미스터 션샤인> 속 패션이 매회 극을 보는 킬링 포인트로 손꼽히며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가운데, 앞으로 고애신을 둘러 싼 세 남자 유진 초이(이병헌 분), 구동매(유연석 분), 김희성(변요한 분) 그리고 쿠도 히나(김민정 분)가 어떻게 극을 이끌어 나갈 지 많은 이들의 귀추가 주목된다.

[Queen 박유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