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0:35 (목)
 실시간뉴스
안마의자 전문 브랜드 코지마, 창립 73주년 기념 이벤트 진행
안마의자 전문 브랜드 코지마, 창립 73주년 기념 이벤트 진행
  • 김민영 기자
  • 승인 2018.08.15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 헬스케어 전문브랜드 코지마에서 8월 15일 73주년 창립기념일을 맞이하여, 다양하고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코지마는 ㈜복정제형을 모기업으로 1945년 창립이래 국민 건강에 이바지 한다는 이념으로 최상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공급, 바쁜 일상 속 지친 현대인들의 건강과 힐링을 책임지는 기업으로 성장해 왔다.

창립이래로 꾸준히 고객들에게 사랑 받고 있는 코지마는 이번 창립73주년을 맞이하여 고객들에게 그 동안 받은 사랑을 보답하고자 풍성한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전했다.

첫 번째로, 73시간 구매이벤트를 진행한다. 정해진 구매사이트에서 73시간 동안 코지마 안마의자 새 상품을 구매 시 자동응모 되며, 추첨을 통해 코지마 대표 상품인 카이저 안마의자(CMC-1300)와 소파형 미니크 안마의자(CMS-300)를 증정한다.

카이저 안마의자(CMC-1300)는 4D 마사지가 가능한 제품으로, 사용자의 체형을 완벽 스캔하여 맞춤형 마사지를 선사하는 제품이며, 소파형 미니크 안마의자(CMS-300)는 1인가구의 증가와 미니멀리즘 시대로 소파와 안마의자의 결합 상품으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 모델이다.

두 번째로, 코지마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동안 SNS에 코지마 제품 사용모습을 업로드 하여 코지마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통해 SNS 글을 자랑하면, 선착순 73명에게 코지마 눈마사지기(CME-610)을 증정한다.

아이오 눈마사지기(CME-610)는 온열기능과 에어마사지 기능을 통해 컴퓨터와 스마트폰에 장시간 노출되는 눈의 피로를 덜어줄 수 있는 대표 힐링상품이다.

마지막으로, 코지마 삼행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동안 코지마 공식 페이스북에 코지마를 이용하여 센스있는 삼행시를 댓글로 남긴 뒤 페이지 좋아요와 공유하기를 하면 추첨을 통해 코지마 더블유 발마사지기(CMF-600)를 증정한다.

더블유 발마사지기(CMF-600)는 홈쇼핑에서 높은 판매대수를 이뤄냈던 상품이며 두드림 기능의 특화로 발바닥뿐만 아니라 종아리 및 허벅지까지 자극을 느낄 수 있는 상품이다.

코지마 관계자는 “창립 73주년을 맞이하여 그간 고객들에게 코지마가 받은 사랑을 이렇게나마 돌려드릴 수 있어서 행복하다.”고 전하며, “구매를 망설이셨던 분들은 안마의자 1+1이벤트에 응모하시어 큰 행운을 잡아보시길 권하며, 기존 구매자들은 인증 이벤트에 참여하시어 사은품을 받아가시면 좋을 것 같다. 또한, 입소문 많이 내주시어 페이북 삼행시 이벤트에 참여해주시면 코지마 상품을 경험 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있으니 73주년 이벤트에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코지마 공식홈페이지 또는, 코지마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