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13:15 (토)
 실시간뉴스
서장훈, ‘슈퍼모델 2018 서바이벌’ 첫 단독 MC 발탁
서장훈, ‘슈퍼모델 2018 서바이벌’ 첫 단독 MC 발탁
  • 박유미기자
  • 승인 2018.08.13 15: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슈퍼모델 2018 서바이벌] MC 발탁된 서장훈.
[슈퍼모델 2018 서바이벌] MC 발탁된 서장훈.

 

서장훈이 SBS Plus ‘슈퍼모델 2018 서바이벌’ 생애 첫 단독 MC 발탁되었다.

SBS Plus는 대세 예능인 서장훈이 본격 서바이벌 오디션으로 생애 첫 단독 MC를 맡았다고 밝혔다.

‘슈퍼모델 2018 서바이벌’은 서바이벌 요소를 도입한 본격 엔터테이너 오디션이다. 27년째를 맞은 ‘슈퍼모델 선발대회’가 좀 더 다양하고 흥미진진한 서바이벌 요소를 도입한 엔터테이너 오디션으로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됐다. 모델과 엔터테이너가 결합된 최고의 모델테이너를 발굴·육성하는 본격 오디션으로 대대적인 변화를 추구하며 새롭게 진행 MC와 각 분야별 멘토 군단을 선보인다.

특히 농구 선수 출신의 엔터테이너로서 메인 MC로 낙점된 서장훈은 “예비 모델테이너들이 탄생하는데 보조 역할을 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최대한 지원자들의 마음을 읽어주고 그들의 마음을 다독여 주는 역할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슈퍼모델 2018 서바이벌’은 바디프랜드가 주최, SBS플러스와 JIBS가 공동제작, 에스팀이 주관하고, 엘로엘, 셀리턴, 비온, 더블랙스완, 리더스코스메틱, AS98,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가 함께 한다.

‘슈퍼모델 2018 서바이벌’은 모델로서의 소양뿐 아니라 노래, 연기, 춤 등 엔터테이너 기질까지 갖춘 ‘슈퍼모델테이너'라는 새로운 영역의 스타를 배출해 낼 계획. 서류 심사 폐지, 최강 크루 제도, 시청자 투표 도입 등 확 달라진 제도로 최고의 스타가 완성되는 몇 달 간의 서바이벌 과정을 담는다.

그간 이소라, 한고은, 최여진, 한예슬, 한지혜, 수현, 이성경, 진기주 등 다수의 스타를 배출한 이래, 올해는 어떤 신예를 탄생시킬지 자못 기대감이 크다.

한편, SBS Plus 10월 초 첫방송 예정으로 ‘슈퍼모델 2018 서바이벌’은 대한민국 최고의 모델테이너를 가리는 오디션 방송으로 서장훈을 진행자로 내세우고 각 분야별 멘토 군단을 선보인다.

[Queen 박유미기자]  사진 SBS Plus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