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19 16:45 (화)
 실시간뉴스
아내의 맛 함소원, 기미 없는 동안 피부 비결? 블랙아웃 미백크림 효과 톡톡
아내의 맛 함소원, 기미 없는 동안 피부 비결? 블랙아웃 미백크림 효과 톡톡
  • 강동현 기자
  • 승인 2018.08.16 13: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안이라고 평가 받는 사람들을 보면 공통적으로 피부가 좋은 걸 알 수 있다. 아무리 이목구비가 예뻐도 피부 상태가 받쳐주지 않으면 동안으로 보이기가 힘들다. 즉 대개의 경우 ‘동안=동안 피부’라는 공식을 세워 볼 수 있는 것이다.

TV 예능 ‘아내의 맛’에 출연하며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함소원 역시 이러한 공식을 보여주고 있는 동안 연예인이다. 함소원 나이는 43살로, 25살인 남편 진화와 18살이나 차이가 난다. 하지만 동안 기미 주근깨 없는 동안 피부를 가진 덕분인지 외모만 봐서는 둘의 나이차를 짐작하기가 힘들다. 

얼마 전 방송을 통해 공개된 함소원의 피부 비결 중 하나는 ‘뷰티영 블랙아웃 미백크림’이다. 임신으로 인해 피부과 시술을 받기 힘든 함소원이 택한 색소침착 개선 전문 기능성 크림으로 남편 진화가 직접 발라 주며 달달한 모습을 보여준 바 있다. 광대기미, 눈가 기미 등 얼굴은 물론이고 목, 팔꿈치 등 고민되는 부위에 모두 바를 수 있는 멀티 미백크림이다. 발림성이 좋고 피부에 쫀쫀하게 밀착되는 크림 타입의 제형이라 사계절 무난하게 쓸 수 있다. 
 

피부과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저자극 제품으로 전성분이 순해 임산부나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미국의 비영리 환경시민단체에서 시행하는 화장품 안전도 평가(EWG)에서 대부분이 안전 등급을 받았으며, 인체에 유해한 6종의 파라벤 불검출 검사까지 완료했다. 인터넷 뷰티 카페, 맘 카페 등에 기미크림 추천, 화이트닝 크림 추천, 집에서 기미 없애는 방법 등의 글이 올라오면 블랙아웃 미백크림이 자주 거론되는 이유다.

뷰티영 관계자는 "식약처에서 고시한 미백기능성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를 포함해 감초추출물, 녹차추출물, 마카다미씨 오일 등이 뷰티영 만의 특별한 블렌딩 기술로 조합돼 있다. 아침 저녁으로 매일 꾸준하게 바르면 피부 미백, 브라이트닝, 피부 진정, 건조함을 개선하는데 도움이 된다. 색소 침작이 걱정되는 부위에는 3~4시간 간격으로 얇게 덧발라 집중관리 해 주면 더욱 좋은 효과를 볼 수 있다"고 말했다.

덧붙여 “블랙아웃 미백크림은 화이트닝과 보습 기능을 모두 갖춘 제품으로 기미 잡티 제거를 홈케어하기 원하는 분들에게 추천된다”며 “100g 대용량이라 부담 없이 쓸 수 있는 것도 장점”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