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8:55 (금)
 실시간뉴스
결혼정보업체 가연, “사랑, 힐링 가득” 8월 공연 이벤트 실시
결혼정보업체 가연, “사랑, 힐링 가득” 8월 공연 이벤트 실시
  • 이지은 기자
  • 승인 2018.08.18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결혼정보회사 가연이 8월을 사랑과 힐링으로 채우고자 하는 미혼 남녀를 위한 공연 초대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먼저, 아름다운 사랑 이야기를 담은 ‘매디슨 카운티의 다리’에 오는 19일까지 응모한 회원 중 다섯 쌍을 선정해 관람권을 증정한다.

매디슨 카운티의 다리는 20세기 최고 베스트 셀러로 인정받는 소설 매디슨 카운티의 다리를 각색한 작품으로, 프란체스카와 로버트의 운명적인 사랑을 그려낸 로맨스 뮤지컬이다.

다음으로 준비한 공연인 극적인 하룻밤은 옛 애인의 결혼식에 참석한 남자가 엉뚱한 매력의 여자를 만나 실랑이를 벌이다 극적인 하룻밤을 보내게 된다는 내용의 연극이다.

2009년 초연 이후 꾸준히 흥행하고 있는 작품인 극적인 하룻밤에 오는 20일까지 응모한 회원 중 추첨을 통해 20쌍을 초대한다.

마지막으로, 가연은 로메로 브리토 한국 특별전에 20일까지 응모한 회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쌍을 무료 초대한다.

로메로 브리토 전은 대중들이 쉽게 공유할 수 있는 일상적 감성 메시지인 사랑, 행복, 희망 등 3가지를 주제로 한 100여 점의 회화와 조각, 다양한 영상 미디어 작품으로 희망의 메시지와 에너지를 관객들에게 전해준다.

결혼정보회사 가연 관계자는 “무더운 여름, 외로움을 느끼는 분들에게 이번 이벤트가 활력을 불어넣어 줄 것이다”며 “이번 이벤트에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공연 초대이벤트 등 가연의 8월 이벤트는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며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통해서도 알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