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6:45 (금)
 실시간뉴스
배우 김태리, 가을 여신으로 변신! <미스터 션샤인> 고애신과는 또 다른 매력 선보여
배우 김태리, 가을 여신으로 변신! <미스터 션샤인> 고애신과는 또 다른 매력 선보여
  • 박유미 기자
  • 승인 2018.08.17 13: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이에스티나 핸드백]
[사진= 제이에스티나 핸드백]

배우 김태리가 제이에스티나 핸드백 브랜드와 함께 고품격 가을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김태리는 드라마 <미스터 션샤인>의 고애신과는 상반된 매력을 발산, 세련된 스타일링과 시크한 분위기를 선보이며 이목을 집중 시킨다. 여기에 김태리는 압도적인 카리스마와 프로페셔널한 포즈로 고감도 화보를 완성, 팔색조 매력을 마음껏 발산하고 있다.

특히, 클래식과 컴템포러리 두 가지 컨셉으로 이루어진 이번 화보는 김태리만의 다양한 매력을 엿 볼 수 있어 더욱더 시선을 사로잡는다.

블랙 시스루 레이스에 니트와 스트라이프 원피스를 레이어드 해, 고급스럽고 트렌디한 스타일링을 연출하고 있는 김태리는 군더더기 없는 심플한 실루엣의 핸드백을 포인트로 매치해 우아하고 시크한 분위기를 더한다.

또 다른 컷에서는 화이트 카라가 포인트인 블랙 원피스에 박시한 데님 자켓을 믹스매치해 그녀만의 신선한 분위기와 스타일로 반전 매력을 뽐내고 있다.

한편, 김태리는 tvN 토일드라마 <미스터 션샤인>에서 조선 사대부 애기씨 고애신 역을 맡아 열연 중에 있다.
 
[Queen 박유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