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6 20:00 (화)
 실시간뉴스
배우 김선혁, <그래서 나는 안티팬과 결혼했다> 톱스타 최태준의 매니저 ‘서지향’ 役
배우 김선혁, <그래서 나는 안티팬과 결혼했다> 톱스타 최태준의 매니저 ‘서지향’ 役
  • 박유미 기자
  • 승인 2018.08.21 1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투어테인먼트
사진: 투어테인먼트

배우 김선혁이 <그래서 나는 안티팬과 결혼했다>에 합류한다.

김선혁이 반 사전 제작 드라마 <그래서 나는 안티팬과 결혼했다>(극본 남지연·김은정, 연출 강철우, 제작 ㈜가딘미디어)로 지난 리메이크 드라마 ‘1%의 어떤 것 이후 2년 만에 안방극장 컴백 소식을 알려 눈길을 끈다.

화제의 소설을 원작으로 한 반 사전 제작 드라마 <그래서 나는 안티팬과 결혼했다>는 K-POP 역사를 새롭게 쓰고 있는 톱스타 후준(최태준 분)과 그의 안티팬으로 낙인찍힌 잡지사 기자 이근영(최수영 분)의 티격태격 로맨틱 코미디를 담은 작품.

김선혁은 극 중 톱스타 후준의 매니저인 ‘서지향’으로 분해 활약을 펼친다. 지향은 후준에겐 스타와 매니저의 관계를 넘어 진짜 형이 되어준 특별한 존재로, 스타로서의 후준뿐만 아니라 인간으로서 후준 그 자체를 아끼며 후준과 친형제 못지않는 케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김선혁은 “오랜만에 좋은 작품으로 인사드리게 돼 정말 기쁘다. 서지향이라는 캐릭터로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열심히 준비 중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한편, 반 사전제작 드라마 <그래서 나는 안티팬과 결혼했다>는 할리우드 메이저 스튜디오인 ‘워너브러더스 코리아 TV 프로덕션’이 투자 및 공동제작사로 참여, 북중미에서 이미 선판매가 완료됐으며 국내 TV 편성에 맞춰 160개국에 동시 방송된다고 알려져 관심이 쏠리고 있다.

[Queen 박유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