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영화 <업그레이드>, 강렬한 액션 선보여…<마녀> 못지않아
영화 <업그레이드>, 강렬한 액션 선보여…<마녀> 못지않아
  • 전해영 기자
  • 승인 2018.08.21 17: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영화 <업그레이드>가 <마녀>를 잇는 독창적인 액션의 신세계를 선보여 주목받고 있다. 

먼저 <마녀>는 시설에서 수많은 이들이 죽은 의문의 사고, 그날 밤 홀로 탈출해 모든 기억을 잃고 살아온 고등학생 ‘자윤’ 앞에 의문의 인물들이 나타나면서 시작되는 이야기를 그린 미스터리 액션 영화다.

한국 영화에서는 찾기 힘들었던 액션 스타일과 독특한 시퀀스로 새로운 여성 히어로의 탄생을 알렸다. 만화적인 스토리와 다소 폭력적인 액션에도 불구하고 15세 이상 관람가를 통해 10대부터 20대 초반 관객들에게 폭발적인 지지를 얻으며 318만이 넘는 관객수를 기록하는 등 놀라운 흥행 기록을 세웠다.

이어 <업그레이드>가 아드레날린이 분출되는 통제 불능 폭주 액션으로 9월 관객들을 찾아온다. <업그레이드>는 아내를 죽인 자들을 직접 처단하기 위해 최첨단 두뇌 ‘스템’을 장착한 남자의 통제 불능 폭주를 그린 블룸하우스의 첫 번째 액션 영화.

인간의 모든 능력을 업그레이드하는 최첨단 두뇌 ‘스템’이라는 기발한 설정과 아내를 죽인 자들을 직접 처단하기 위한 한 남자의 이야기로 실제 눈앞에서 싸우는 듯한 카메라 기법과 맨손에서 총이 발사되는 대담한 상상력, ‘스템’에 몸을 맡긴 채 펼쳐지는 독특한 액션으로 관객의 뇌리에 박힐 강렬한 카타르시스를 선사한다.

더욱이 수위가 센 장면들로 청소년 관람 불가 등급일 것이라는 예상을 깨고 그 어떤 장면 삭제나 블러 처리 없이 북미에서 개봉했던 오리지널 버전 그대로 15세 이상 관람가 판정을 받아 더욱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영화는 내달 6일 개봉한다.

[Queen 전해영 기자] [사진 UPI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