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배우 김강우 네이버 무비토크 라이브 출연, 영화 <상류사회> 특별출연 인연!
배우 김강우 네이버 무비토크 라이브 출연, 영화 <상류사회> 특별출연 인연!
  • 박유미 기자
  • 승인 2018.08.24 0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김강우가 네이버 무비토크 라이브로 팬들을 만났다.

김강우는 영화 <상류사회>에 특별출연한 인연으로 박해일, 수애, 이진욱과 23일 네이버 무비토크 라이브에 출연했다.

영화 <상류사회>는 각자의 욕망으로 얼룩진 부부가 아름답고도 추악한 ‘상류사회’로 들어가기 위해 모든 것을 내던지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이다. 김강우는 비열한 사업가로 다면적인 캐릭터인 백광현 역을 맡았다.

무비토크 라이브에는 영화 <상류사회>에서 경제학 교수이자 촉망 받는 정치 신인 ‘장태준’역의 박해일과 능력과 야망으로 가득 찬 미술관 부관장 ‘오수연’역의 수애, 세계적인 미디어 아티스트 ‘신지호’역의 이진욱이 함께 출연했다.

<상류사회> 네이버 무비토크 라이브는 진정한 상류인을 찾는 색다른 컨셉으로 진행됐다. 배우 김강우를 비롯해 박해일, 수애, 이진욱이 다양한 상류인을 가리는 테스트에 참여해 캐릭터의 다채로운 매력을 전해 눈길을 끌었다.

이번 무비토크 라이브를 통한 이들의 만남은 대한민국 대표 명품 배우들의 전에 없는 신선한 조합으로 더욱 이목을 집중시키며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 <상류사회>는 8월 29일 개봉한다.

[Queen 박유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