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이 달의 공연 소식
이 달의 공연 소식
  • 유화미 기자
  • 승인 2018.08.24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언 마스크> 역사적 전 세계 라이선스 초연 무대 오른다!

세계적 문호 알렉상드르 뒤마의 불후의 명작, ‘아이언 마스크’가 전 세계 라이선스 초연으로 한국에서 공연된다. 뮤지컬 <아이언 마스크>는 17세기 프랑스 파리를 배경으로 루이 13세를 둘러싼 음모를 밝혀낸 후 세월이 흘러 총사직을 은퇴한 삼총사, ‘아토스’ ‘아라미스’ ‘포르토스’와 총사 대장이 된 ‘달타냥’이 루이 14세를 둘러싼 비밀을 밝혀내는 모험을 담아냈다.
알렉상드르 뒤마의 원작 소설 <아이언 마스크>는 드라마틱한 전개와 생생한 묘사로 19세기부터 지금까지 약 200년간 사랑받아온 소설로, 1998년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주연의 영화로 제작되어 공전의 흥행을 기록한 바 있다. 원작 소설의 탄탄한 전개와 영화의 호쾌한 액션을 모두 담아낸 뮤지컬 <아이언 마스크>는 17세기 프랑스의 화려함을 그대로 재현해낸 무대 위에서 사랑과 우정, 애증과 복수를 둘러싼 이야기를 짜임새 있게 선보일 예정이다.
뮤지컬 <아이언 마스크>는 국내에서 10년간 공연되며 성공을 거둔 뮤지컬 ‘삼총사’의 오리지널 제작사인 클레오파트라 뮤지컬의 최신 흥행작으로, 지난 2017년 11월 체코 초연 이후 전 세계에서 최초로 한국에서 공연될 것으로 알려져 초미의 관심이 집중된다. 특히, 빌보드 차트 탑에 오른 ‘All For Love’의 작곡가 브라이언 가이 아담스가 작품의 작곡을 맡아 기대를 더한다. 관객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탄탄한 스토리, 호쾌한 액션, 그리고 웅장하면서도 아름다운 넘버까지, 흥행 3박자를 모두 갖춘 뮤지컬 <아이언 마스크>는 체코에 이어 한국에서도 흥행을 이어갈 전망이다.

일시 9월13일부터 11월18일까지
장소 광림아트센터 BBCH홀

 

1 <디즈니 인 콘서트>

대형 스크린에 펼쳐지는 디즈니 애니메이션 영상을 보며, 미국에서 내한하는 디즈니 콘서트 싱어즈가 노래하는 디즈니 공식 라이선스 프로덕션이다. 올해는 관객수 350만 명을 돌파하며 크게 흥행한 <코코> 레퍼토리가 추가되어 더욱 기대가 크다. 

일시 9월8일
장소 올림픽공원 88잔디마당

2 조수미 콘서트 <One Night in Paris>

세계를 무대로 끊임없는 러브콜을 받고 있는 최정상의 소프라노 조수미가 흥미로운 레퍼토리의 국내 무대로 돌아온다. 이번 공연의 테마는 유럽 예술의 중심지였던 프랑스 파리를 중심으로 한 ‘One Night in Paris’이다.

일시 9월5일
장소 예술의전당 콘서트홀

3 뮤지컬 <마틸다>

20세기 가장 위대한 아동문학가 로알드 달의 동명소설이 원작으로, 똑똑하고 책 읽기를 좋아하는 어린 소녀 마틸다가 부모와 학교 교장의 부당함으로부터 온전히 제 힘으로 벗어나, 진정한 자아와 행복을 찾아가는 과정을 따뜻하게 그려낸 작품이다.

일시 9월8일부터 2019년2월10일까지
장소 LG아트센터

4 <평화콘서트>

정명훈 지휘자가 이끄는 원 코리아 오케스트라가 남북화합을 위한 평화콘서트를 개최한다. 정명훈 지휘자가 원 코리아 오케스트라와 갖는 두 번째 정규 공연으로, 2017년 8월 피아니스트 조성진과의 첫 공연 이후 일 년 만이다.

일시 9월 2일
장소 예술의전당 콘서트홀

5 연극 <운명>

아버지 등쌀에 하와이로 시집 온 메리에게는 우울한 결혼생활이 기다리고 있었다. 유일한 행복이라면 옛 연인의 편지를 읽는 순간 뿐. 영원을 약속했던 금지환을 추억 삼아 버텨오던 중 옛사랑이 나타나고, 두 사람을 둘러싼 운명의 테바퀴가 다시 움직이기 시작한다.

일시 9월7일부터 9월29일까지
장소 백성희장민호극장

[Queen 유화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