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이 달의 쿠킹뉴스
이 달의 쿠킹뉴스
  • 유화미 기자
  • 승인 2018.08.24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몬드 씨앗의 힘, 이제 씨앗을 마시세요 <아데스>

캘리포니아산 아몬드가 사용된 아데스는 아몬드의 고소하고 담백한 맛을 즐길 수 있는 아몬드 음료이다. 아몬드 본연의 맛을 살린 ‘아데스 아몬드 오리지널’과 초콜릿의 달콤함이 더해진 ‘아데스 아몬드 초콜릿’의 2종으로 출시됐다. 아몬드의 영양소 및 비타민E 등이 담겨 있고 칼로리도 부담 없어 바쁜 아침, 허기 질 때, 늦은 밤 출출할 때 등 식사대용이나 간식으로 안성맞춤이다. 주원료가 식물성 원료인 아몬드이기 때문에 우유 알레르기가 있는 사람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1 ‘미쉐린 가이드 고메 페어 2018’ 개최

세계적인 미식 안내서 미쉐린 가이드의 서울판 미쉐린 가이드 서울이 주최하고 용산 아이파크몰과 신라아이파크면세점이 후원하는 ‘미쉐린 가이드 고메 페어 2018’이 오는 9월 14일부터 16일까지 용산 아이파크몰에서 열린다.

2 ‘아워홈 지리산수’ 라인업 확대

330ml 소용량 제품 출시를 통해 생수 제품 라인업을 한층 강화했다. 가방에 넣고 다니기에 부담 없는 무게감과 사이즈로 휴대하기 편하다. 특히 도시락과 곁들여 마시기에 적합하고, 운동이나 야외활동 후 간단한 수분섭취에 용이하다.

3 해피콜, ‘X2 싱크릴’ 출시

위쪽의 광파 그릴램프와 아래쪽의 인덕션 레인지로 동시 가열해 재료를 속까지 완벽하고 빠르게 익혀준다. 집에서도 육즙과 풍미가 살아 있는 스테이크 등을 쉽게 만들 수 있다. 

4 올가홀푸드, ‘건어물 스낵’ 2종 출시

뼈째 먹을 수 있는 생선인 멸치와 실치의 원물로 만든 영양 간식이다. 생산에서부터 가공, 유통 이력을 확인할 수 있는 수산물 이력제 인증을 받은 국산 어린 멸치와 칼슘의 왕이라고 불리는 국산 실치만을 사용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5 제주맥주, ‘제주 펠롱 에일’ 출시

제주 곶자왈을 모티브로 한 페일 에일 타입의 크래프트 맥주다. 다양한 식물들이 조화를 이루어 제주 곶자왈을 형성하는 것처럼, 제주 펠롱 에일 역시 다양하고 개성 있는 홉을 블렌딩 해 탄생한 제품이다. 시트러스 향과 쌉싸름한 끝 맛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Queen 유화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