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이 달의 뷰티뉴스
이 달의 뷰티뉴스
  • 유화미 기자
  • 승인 2018.08.24 0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토털 뷰티 살롱 <파라팜>

트렌드의 메카 청담동에 자리 잡은 아트와 트렌드가 만나는 복합 문화 공간. ‘고객의 외적인 아름다움은 헤어와 메이크업 스타일링을 통해, 내적인 아름다움은 전시되는 아트 작품 감상을 통해 섬세하게 케어 하려는 마음’이라는 전체적인 콘셉트와 기획 의도를 가지고 있다. 다양한 유명 아티스트를 초빙, 훌륭한 작품들을 지속적으로 전시해 문화가 있는 살롱으로서의 입지를 꾸준히 다져 나가고 있다.

1 AHC, ‘슈퍼 에너지 레드 세럼’

레드 히비스커스 꽃을 365시간 항아리 숙성 후, 저온 초음파 추출한 항산화 성분인 안토시아닌을 함유했다. 히비스커스 꽃 추출물 최대 함량 73% 이상을 한 병에 담은 슈퍼 항산화 세럼 제품이다.
 
2 오휘, ‘프라임 어드밴서 앰플 세럼 타이드 리본 에디션’

피부 전체의 건강을 좌우하는 핵심층인 코어 라인은 물론 매끈하고 촉촉한 피부결과 탱탱한 탄력까지 케어 해 더욱 견고한 흔들림 없는 피부로 만들어준다.

3 이자녹스, ‘에이지 포커스 피토 프로레티놀 링클 세럼’ 19주년 헤리티지 에디션 출시

피부에 유효한 자연 성분을 농축한 토탈 안티에이징 세럼으로, 피부 탄력을 위한 피토-프로레티놀TM과 천연 주름개선 기능성 성분인 세드롤의 효능을 담아 주름개선, 탄력, 미백을 한 번에 케어 할 수 있다.

4 설화수, ‘자음생에센스’ 출시

뿌리부터 잎까지 농축된 인삼에너지를 담아낸 캡슐에센스로, 약해진 피부 탄력 지지 구조를 강화해주어 시간의 흐름과 외부 자극에도 흔들림 없는 탄력 각을 세워준다.

5 바이오더마, ‘아토덤 SOS 스프레이’ 출시

계절적인 요인과 도심 유해 환경 등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건조함과 그로 인한 피부 가려움을 잠재우는 응급 진정 고보습 미스트다.

6 자올 닥터스오더, ‘엣지 부스터’ 출시

헤어 라인 등 고민되는 부위에 라인을 채워주는 것은 물론 영양을 부여해 손상된 세포와 모낭을 복원, 탈모 증상 완화에 도움을 준다.
 

[Queen 유화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