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00:20 (토)
 실시간뉴스
<식샤를 합시다3> 백진희, 종영소감 전해 “그 동안 사랑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식샤를 합시다3> 백진희, 종영소감 전해 “그 동안 사랑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박유미 기자
  • 승인 2018.08.28 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이와이드컴퍼니]
[사진=제이와이드컴퍼니]

배우 백진희가 드라마 <식샤를 합시다3: 비긴즈> 의 마지막 인사를 전했다.

tvN 월화드라마 <식샤를 합시다3: 비긴즈>(극본 임수미 연출 최규식, 정형건) 에서 풋풋한 20대의 청춘 ‘이지우’부터 고단한 삶의 연속인 30대의 직장인 ‘이지우’를 보여준 배우 백진희가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백진희는 극 중 구대영(윤두준)을 짝사랑하며 보여줬던 풋풋한 케미와, 이서연(이주우 분) 과는 현실에서 있을법한 자매 이야기를 그리며 극의 재미를 더했다. 또한 단무지 패밀리 김진석 (병헌 분), 배병삼 (김동영 분), 이성주 (서벽준 분)와 같이 있을 땐 유쾌한 케미를 뿜어내며 그때 그 시절 속 친구와의 추억을 꺼내볼 수 있는 소소한 즐거움을 선사해 시청자들의 미소를 자아냈다.

이어 그녀는 “유독 더웠던 올해 무더위에 고생한 감독님, 스태프분들, 그리고 함께한 배우들 고생 많으셨습니다. 그 동안 <식샤를 합시다3>를 시청해주시고 사랑해주신 시청자 분들께도 진심으로 감사 인사드립니다” 라며 아쉬운 마음을 전했다.

한편, tvN 월화드라마 <식샤를 합시다3: 비긴즈>는 오늘 저녁 9시 30분 마지막 방송을 앞두고 있다.

[Queen 박유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