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22:30 (금)
 실시간뉴스
HAPPY700평창 시민대학 ‘지역농업전문가 과정’ 개강
HAPPY700평창 시민대학 ‘지역농업전문가 과정’ 개강
  • 김도형 기자
  • 승인 2018.08.29 15: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평창군이 30일 서울대 평창 캠퍼스에서『HAPPY700평창 시민대학 2학기 지역농업전문가 과정』을 개강한다고 밝혔다.                            

개강식에서는 평창군농업기술센터 김영기 소장의 ‘평창군 지역농업과 미래 발전’이라는 주제 특강이 있을 예정이며, 오는 12월까지 임업, 축산업, 지역특화 작물 등 각 농업분야별로 매주 목요일마다 35명의 수강자를 대상으로 강의를 진행할 계획이다.

이번 과정은 서울대학교 평창캠퍼스 국제농업기술대학원 교수진과 농업 전문 인력이 지역성을 반영한 최신 농업기술과 경향을 소개하고, 이론과 실천을 융합한 교육과정을 제공하여 농업인의 역량을 실질적으로 함양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다.
 
김명기 군 자치행정과장은 “이번 교육이 평창군민들의 역량강화와 농림축산업 소득증대에 많은 도움이 될 수 있기를 바라며, 군민들의 높은 관심 속에 여는 강의인 만큼, 이 열정을 수료식까지 이어나가 수준 높은 강의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진행과 관리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HAPPY700평창 시민대학은 지역농업전문가 과정 외에도 교양아카데미 과정으로 예술산책, 고전학당, 역사기행, 건강특강을 진행하며, 신청기간은 오는 9월 21일까지이다. 평창군민은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며, 읍․면사무소나 평창군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Queen 김도형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