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8:05 (금)
 실시간뉴스
노캐디ㆍ노카트 라운드ㆍ식사... 가을 안성 아덴힐CC엔 '이벤트 풍성'
노캐디ㆍ노카트 라운드ㆍ식사... 가을 안성 아덴힐CC엔 '이벤트 풍성'
  • 류정현 기자
  • 승인 2018.08.31 0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 안성 아덴힐컨트리클럽이 가을맞이 풍성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노캐디ㆍ노카트 라운드 이벤트 썬라이즈 & 썬셋(sunrise & sunset)은 인기리에 진행 중이다. 주중 첫 티오프 전과 마지막 팀 출발(4시 30분) 후 9홀 라운드로 진행되는 이 이벤트는 썬라이즈(노캐디ㆍ노카트) 4만원(후불), 썬셋(노캐디ㆍ전통카트)은 5만원(선불ㆍ이상 1인 기준)에 이용 가능하다. 썬라이즈는 개인 핸드카트를 이용할 수 있다.

안성 아덴힐컨트리클럽 김정관 총지배인은 "부담 없는 비용으로 가벼운 운동을 원하는 골퍼들에게 추천한다"며 "계절별로 이용 시간이 변동될 수 있으니 예약실에 문의 후 이용바란다"고 말했다.

9월에는 라운드와 푸짐한 먹을거리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세 가지 이벤트 '풀 문 페스티벌(Full Moon Festival)'을 선보인다. 첫 번째 이벤트는 라운드 전 조식과 중식을 무료 제공한다. 조식은 안성국밥과 바지락 아욱국 중 선택이며, 중식은 묵은지 김치찌개와 아덴힐 카레덮밥 중 선택이다. 9월 한 달간 진행된다.

두 번째 이벤트는 한상차림 뷔페로 라운드 전 조식과 중식으로 한가위 한상차림 뷔페가 무료 제공된다. 기간은 추석 연휴인 9월 22일부터 26일까지다.

세 번째는 이벤트는 '아덴힐 그늘집 애(愛) 프리 서비스(Free Service)'로 버치힐 그늘집에서 뼈 없는 족발과 명태회무침, 막걸리가 무료로 제공된다. 기간은 9월 한 달이다.

한편 영동고속도로 용인IC에서 자동차로 20분 거리에 위치한 안성 아덴힐컨트리클럽은 서해종합건설이 제주도 아덴힐CC에 이어 건설한 두 번째 골프장이다. 오크힐 9홀과 버치힐 9홀로 구성된 18홀이다.[Queen 류정현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