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20:00 (금)
 실시간뉴스
영화 <너의 결혼식>, 4인방 코믹 케미 영상 공개
영화 <너의 결혼식>, 4인방 코믹 케미 영상 공개
  • 전해영 기자
  • 승인 2018.08.31 18: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웰메이드 로맨스로 뜨거운 호평을 받고 있는 영화 <너의 결혼식>이 웃음이 빵빵 터지는 4인방 코믹 케미 영상을 공개했다.

<너의 결혼식>은 3초의 운명을 믿는 ‘승희’(박보영)와 승희만이 운명인 ‘우연’(김영광), 사랑의 타이밍이 가장 어려운 현실남녀의 공감 100% 리얼 첫사랑 연대기를 그린 작품이다. 남녀노소 전 세대 관객들의 폭발적인 공감을 얻으며 박스오피스 1위를 이어가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우연’과 우연의 절친 ‘근남’, ‘수표’, ‘공자’까지 4인방의 완벽한 코믹 케미스트리를 담았다. 먼저 하숙집에서 처음으로 만난 4인방이 나이로 서열을 정리하는 모습과 비빔밥을 보고 속이 안 좋아지는 우연의 모습은 첫 만남부터 심상치 않았던 이들의 관계를 보여준다.

이어 캠퍼스에서 외국인 교환학생을 보고 한눈에 반하는 수표와 어설픈 작업 멘트를 날리는 근남, 그리고 이들을 보고 한마디 던지는 공자는 철없지만 두려울 게 없던 과거 대학생 시절을 회상시키며 웃음을 유발한다.

여기에 수표가 여자친구를 친구들에게 소개하는 자리에서 우연의 말실수로 과거의 숨겨진 비밀을 들키는 모습은 시간이 지나도 변함없는 철없음으로 웃음을 자아낸다.

마지막으로 과거 여자친구의 이름을 문신한 것을 후회하는 근남에게 엉뚱한 조언을 하는 수표의 모습은 진지해서 더욱 웃긴 장면으로 관객들을 박장대소하게 만든다.

[Queen 전해영 기자] [사진 메가박스중앙(주)플러스엠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