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02:25 (금)
 실시간뉴스
영화 <미쓰백> 속 배우 한지민, 이런 모습 처음이야…인생 캐릭터 탄생하나?
영화 <미쓰백> 속 배우 한지민, 이런 모습 처음이야…인생 캐릭터 탄생하나?
  • 전해영 기자
  • 승인 2018.08.31 18: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 <미쓰백>에서 열연을 펼친 배우 한지민. 그녀가 지금까지와는 전혀 다른 느낌의 강렬한 캐릭터로 변신해 이목을 끈다.
 
<미쓰백>은 스스로를 지키려다 전과자가 된 ‘미쓰백’이 세상에 내몰린 자신과 닮은 아이를 만나게 되고, 그 아이를 지키기 위해 참혹한 세상과 맞서게 되는 이야기를 다룬다.

한지민은 역할을 위해 거친 피부 분장, 짧은 탈색 머리, 짙은 립스틱과 같은 외적 변신뿐만 아니라, 내적으로도 미쓰백의 삶과 감정을 이해하고자 많은 노력을 한 것으로 알려졌다.

실제로 한지민은 캐릭터에 몰입하기 위해 극 중 미쓰백처럼 직접 세차장, 마사지샵 등에서 오랜 시간 연습하기도 했다는 후문이다.

촬영 현장에서 한지민의 변신을 지켜본 이지원 감독은 “배우 한지민은 극한 상황에서도 엄청난 파괴력과 에너지를 보여줬다”며 “미쓰백이 가진 센 모습과도 의외의 접점이 많았고, 촬영을 거듭할수록 연기에 몰입하는 모습을 보며 ‘한지민이라는 사람은 없어지고, 미쓰백만 남았구나’라는 생각을 했을 정도였다”라고 밝혔다. 

한지민이 이번 영화로 인생 캐릭터를 탄생시킬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Queen 전해영 기자] [사진 리틀빅픽처스/㈜영화사배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