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20:15 (금)
 실시간뉴스
9월의 영화 소개
9월의 영화 소개
  • 송혜란 기자
  • 승인 2018.09.03 11: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명당>

시대와 동서고금을 막론하고 사람들이 늘 찾는 명당이라는 소재와 명품 배우들의 협연, 박희곤 감독의 치밀하고 섬세한 연출력, 탄탄한 스토리로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명당>. 이 영화는 땅의 기운을 점쳐 인간의 운명을 바꿀 수 있는 천재 지관 ‘박재상’과 왕이 될 수 있는 천하명당을 차지하려는 이들의 대립과 욕망을 그린 작품이다. 풍수지리적 명당이 존재한다는 설정을 토대로 역사적 사실을 재해석, 거대한 서사로 담아냈다. 일상 속에서도 명당을 찾고 있는 오늘날 사람들에게 흡입력 있는 전개로 풀어내 몰입감을 한껏 이끈다. 게다가 명실상부 최고의 배우 조승우, 지성, 김성균, 문채원, 유재명, 이원근, 백윤식까지 합세했으니 더 말할 필요가 있을까. 완벽한 캐릭터 싱크로율을 자랑하는 배우들의 폭발적인 열연은 인물들 간의 묵직한 감정선과 극의 긴장감을 더욱 극대화한다. 기획부터 제작, 편집까지 무려 12년이라는 오랜 시간을 거쳤다고 하니 탄탄한 스토리는 의심의 여지조차 없다. 무엇보다 자신만의 확고한 영역을 구축해 관객들의 신뢰를 얻은 박희곤 감독의 7년 만의 복귀작이지 않은가.

감독 박희곤 출연 조승우, 지성, 김성균, 백윤식, 문채원, 유재명 개봉 9월 19일

 
editor’s pick

<너의 결혼식>

누구에게나 있을 법한 ‘첫사랑’에 대한 설레는 추억을 다시 끄집어내는 영화. <너의 결혼식>은 3초의 운명을 믿는 ‘승희’와 승희만이 운명인 ‘우연’, 사랑의 타이밍이 가장 어려운 현실남녀의 공감 100% 리얼 첫사랑 연대기를 그린다. 다채로운 캐릭터 매력들이 관람 포인트.

감독 이석근
출연 박보영, 김영광
개봉 8월 22일

<나를 차버린 스파이> 

CIA 구남친 덕에 강제적으로 스파이계에 진출한 ‘오드리’와 절친 따라 대충 합류하게 된 ‘모건’. 얼떨결에 스파이가 되어버린 이들의 입담과 액션이 아슬아슬한 스릴감과 배꼽 잡는 폭풍 재미를 선사한다. 뜻밖에 패러디에서 터져 나오는 웃음보따리도 가득하다.

감독 수잔나 포겔 
출연 밀라 쿠니스, 케이트 맥키넌 
개봉 8월 22일

<상류사회>

각자의 욕망으로 얼룩진 부부가 아름답고도 추악한 ‘상류사회’로 들어가기 위해 모든 것을 내던지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영화. 경제학 교수이자 촉망받는 정치 신인 ‘장태준’과 그의 아내이자 미래미술관의 부관장 ‘수연’의 미래는 과연 어디로 흐를까?

감독 변혁
출연 박해일, 수애
개봉 8월 29일

<물괴>

중종 22년, 역병을 품은 괴이한 짐승 ‘물괴’의 등장으로 위태로워진 조선과 소중한 이를 지키기 위해 목숨을 건 이들의 사투를 그린 영화. 조선시대에 등장한 물괴라는 콘셉트는 물론 사극, 액션, SF가 더해진 장르가 뭇 호기심을 자극한다.

감독 허종호    
출연 김명민, 김인권, 혜리, 최우식  
개봉 9월 13일 

<탑건>

최고의 파일럿에 도전하는 불타는 청춘들의 이야기를 담은 항공 액션 블록버스터. 세계적인 스타 톰 크루즈의 오늘을 만든 영화로 유명하다. 창공을 가르는 젊음의 활기, 파일럿을 꿈꾸는 생도들의 우정과 뜨거운 사랑 등 여전히 식지 않는 이 영화의 인기 비결을 직접 확인해보자.

감독 토니 스콧 
출연 톰 크루즈, 켈리 맥길리스
개봉 8월 29일

[Queen 송혜란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