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0:00 (금)
 실시간뉴스
첫사랑 로맨스 영화 <너의 결혼식>, 김영광·박보영 심쿵 소환 본편 클립 영상 공개
첫사랑 로맨스 영화 <너의 결혼식>, 김영광·박보영 심쿵 소환 본편 클립 영상 공개
  • 전해영 기자
  • 승인 2018.09.04 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첫사랑 로맨스 영화로 남녀노소 관객들의 호평을 받고 있는 <너의 결혼식>이 보는 이들을 심쿵하게 하는 본편 클립 영상을 공개했다.
 
<너의 결혼식>은 3초의 운명을 믿는 ‘승희’(박보영)와 승희만이 운명인 ‘우연’(김영광), 사랑의 타이밍이 가장 어려운 현실남녀의 공감 100% 리얼 첫사랑 연대기를 그린 작품이다. 남녀노소 전 세대 관객들의 폭발적인 공감을 얻으며 로맨스 영화 흥행사에 새로운 기록을 세우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승희를 위해 선물을 산 우연과 그런 우연이 고맙지만 현실을 생각하라며 잔소리를 하는 승희가 투닥투닥 사랑싸움 하는 모습으로 시작부터 훈훈한 미소를 자아낸다.

“키스하고 싶어!”라는 우연의 한 마디에 “빨리 안하고 뭐하냐?”라고 말하는 승희가 싸우다가도 금세 화해하는 모습은 행복했던 연애의 순간을 떠올리게 한다.

또한 봄, 여름, 가을, 겨울 사계절 내내 승희와 우연의 알콩달콩한 모습이 펼쳐져 보는 이들에게 설렘을 전한다. 우연의 옷을 만들어주기 위해 사이즈를 재는 승희의 모습, 계절의 변화와 함께 점차 옷이 완성되어 가는 모습이 펼쳐져 눈길을 끈다.

[Queen 전해영 기자] [사진 필름케이, 메가박스중앙(주)플러스엠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