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00:30 (금)
 실시간뉴스
프리미엄 네일브랜드 '루핀' 2018 S/S 컬렉션 '디스코 팡팡 출시
프리미엄 네일브랜드 '루핀' 2018 S/S 컬렉션 '디스코 팡팡 출시
  • 김민영 기자
  • 승인 2018.09.05 12: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네일유통시장 대표주자 SJ네일의 프리미엄 네일브랜드 '루핀'이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S/S 컬렉션 여름 특별판 '디스코 팡팡'을 출시했다. 

루핀의 2018 디스코 팡팡 S/S 컬렉션 특별판은 뜨거운 여름의 정열과 여름 휴가지에서 느낄 수 있는 여유와 다양한 감성을 총 6가지 색상을 통해 연출하고 있다. 

프리미임 네일브랜드 '루핀'의 박기성 브랜드 매니저는 “올 해 여름은 지속되는 무더위로 인해서 그 어느 시즌 보다 강렬한 톤의 색이 인기를 끌고 있다”며, “루핀 디스코 팡팡 6종 세트만으로 여름 네일의 모든 것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며 출시의 의미를 강조했다. 

디스코 팡팡 컬렉션은 뜨거운 태양의 열정, 에너지를 상징하는 레드, 여름의 대표적 휴양지 계곡과 숲을 연상시키는 그린, 푸른 바다를 담아놓은 블루, 그리고 여름의 화려함을 상징하며 대표적인 트렌드 컬러인 퍼플, 휴양지의 여유로움 밤풍경과 바닷가에서 발견한 조개껍데기에서 느낄 수 있는 신비로운 느낌의 메탈톤 2종 등 총 6종의 컬러를 통해 여름 네일컬러를 한껏 느낄 수 있다. 

루핀은 2018 S/s '디스코팡팡' 컬렉션 출시를 위해 여름 해변가를 방문해 모래사장과 석양, 푸른숲과 해안가의 꽃, 관광객과 해변가의 여름 분위기를 담을 수 있는 컬러를 관찰했다. 루핀은 앞으로도 다양한 컬렉션을 통해 우리가 일상에서 느낄 수 있는 다채로운 색과 감정을 표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