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09:10 (목)
 실시간뉴스
스페셜 블렌딩티 힛더티, 올리브영 입점 기념 전제품 할인 이벤트 실시
스페셜 블렌딩티 힛더티, 올리브영 입점 기념 전제품 할인 이벤트 실시
  • 이지은 기자
  • 승인 2018.09.10 16: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렌딩티 전문 기업인 힛더티(대표 황성호)가 자사의 티백 상품 4종의 올리브영 입점 판매 소식을 알렸다. 이를 기념해 현재 힛더티는 전 제품 30%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힛더티는 전문 티 블렌더가 직접 개발한 큐레이션 블렌딩티로 낱개 티백 판매 형태로 포장돼 개인 취향에 맞게 골라 마실 수 있도록 판매 중인 기업이다. 덕분에 젊은 밀레니얼 세대들이 부담 없이 블렌딩티를 먹을 수 있어 인기가 좋고, 전문 티 블렌더가 직접 개발한 큐레이션 블렌딩티 제품과 시즌별 신선한 원물로 블렌딩한 제품이 있어 티 매니아들에게도 인기가 좋다고 힛더티 측은 말했다. 특히 젊은 여성 소비자층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고 힛더티 측은 설명했다.     

힛더티에서 현재까지 출시된 4종 티백으로는 맵고 자극적인 음식 후에 마시는 ‘아이러브코리안푸드’, 빵과 함 께 즐기기 좋은 ‘아임어브레드맨’, 기름진 육류 섭취 후 마시는 ‘미트러버’, 주스 대신 마시는 과일 티 ‘유드링크주스아이드링크티’가 있다. 힛더티 블렌딩티는 일반 저가형 펄프 티백이 아닌 100% 옥수수 생분해성 티백 재질로 제작되어 종이 먼지나 유해 성분이 없는 것이 특징이다. 한 티백 당 분쇄되지 않은 잎차 그대로의 원물량 이 최대 3.5g까지 들어있어 여러 번 우려 마실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힛더티를 자주 이용한다는 여대생 김민혜씨는 "힛더티를 만나고 나서 입맛과 안목이 고급스러워 졌다"며 "힛더티는 맛도 맛이지만 패키지 등 디자인이 너무 예쁘다"고 말했다. 또 다른 소비자 직장인 이현미씨는 "힛더티의 매력에 빠져, 지인들 기념일 선물로 많이 애용하고 있다"며 "덕분에 지인들도 블렌딩티의 매력을 느끼고 있다"고 말했다.

힛더티에 따르면, 힛더티 블렌딩티는 먼저 입점돼 판매되던 올리브영 서울대입구중앙점에서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 을 받은 바 있다. 이에 따라 강남역사거리점, 센트럴시티점, 인천공항제1,2터미널점 등 전국 70개 지점에 확장 입점돼 있다.

힛더티는 2017년 8월 온라인 자사몰을 통해 소비자에게 처음 선보인 이후 29CM 셀렉트샵, 텐바이텐 등 온라인 몰을 비롯해 호텔, 카페, 편집샵 등 오프라인에서도 다양하게 판매하고 있다. 힛더티는 추후 라인업을 확장해 출시 예정이다.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