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제7회 어르신 건강증진 경진대회’ 열려
‘제7회 어르신 건강증진 경진대회’ 열려
  • 김도형 기자
  • 승인 2018.09.10 17: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평군은 지난 7일 군민회관에서 어르신 건강증진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한 '제7회 어르신 건강증진 경진대회'를 주민 500여명의 참여 속에서 성황리에 개최했다.

양평군노인복지관 사물놀이팀의 축하공연으로 막을 올린 이날 대회에서는 양서주민자치센터, 대한노인회양평군지회, 양평군노인복지관, 양평군보건소, 용문농협, 양평물맑은시장장상인회, 양평군종합사회복지관, 보건진료소(금왕, 조현), 양평농협 등에서 운영하는 건강 체조 교실 수강생들로 구성된 11개팀 230여명이 출전해 댄스체조와 라인댄스, 기구체조 등 그 동안 갈고닦은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했다.

대회 결과 단체팀 대상은 적극성, 노인운동 적합성, 관객호응도, 무대매너 등에서 우수한 기량을 선보인 조현보건진료소 쌍쌍파티걸~맨팀이 차지했다.

최우수상과 우수상은  용문농업협동조합 샤방샤방댄스팀, 연수1리경로당(보릿고개마을)에게 각각 돌아갔으며 장려상은 양평농업협동조합 아리팀이 자치했다.

개인특별상으로 최고령 참가자 2명, 건강 몸짱 2명에게 상장을 수여하고, 어르신들에게 오늘이 있기까지 애쓴 지도자에게 주는 지도자상을 시상함으로써 더욱 의미 있는 대회가 됐다.

이날 대회에선 양평군노인복지관 사물놀이팀과 비니댄스, 초청가수의 축하공연으로 분위기가 한껏 고조되었으며 어르신들의 만수무강을 기원하는 퍼포먼스로 참가자 및 관람객 모두가 하나 되는 즐거운 시간이 됐다.


[Queen 김도형기자] 사진 양평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