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0:50 (금)
 실시간뉴스
<백일의 낭군님> 어린 ‘율’과 ‘이서’의 강렬한 첫 만남…인연이 시작되다!
<백일의 낭군님> 어린 ‘율’과 ‘이서’의 강렬한 첫 만남…인연이 시작되다!
  • 박유미 기자
  • 승인 2018.09.11 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tvN ‘백일의 낭군님’]
[사진=tvN ‘백일의 낭군님’]

tvN 월화드라마 <백일의 낭군님> (극본 노지설 연출 이종재) 에서 아역배우 허정은이 남다른 연기력으로 어린 시절 ‘윤이서’로 완벽하게 변신해 열연을 펼쳤다.

10일 방송된 1회에서 허정은은 목검으로 어린 율 (정지훈 분)의 머리를 대차게 내리치며 강렬한 첫 만남을 그렸다. 노비들과 무사놀이를 하고 있던 율에게 똑 부러진 언행으로 지금 그가 하고 있는 행동에 대해 다시 한 번 일갈하며 엎어져 있는 노비 막개의 손을 잡고 가버리는 모습이 전파를 타며 이후 그들의 인연이 어떻게 펼쳐지게 될지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다.

이어 두 사람의 인연은 계속해서 이어졌다. 율은 이서를 골탕 먹이기 위해 깊숙한 산길에 사는 광인에게 유인을 시작으로 다친 율의 상처가 벌어지지 않도록 자신의 댕기를 풀어 묶어주는 등 보는 이들의 설렘 지수를 높였다.

그러나 이 설렘도 오래가지 않았다. 자신의 아버지가 역적으로 몰리게 되면서 처참한 죽음을 맞이하게 되는 모습을 지켜볼 수밖에 없었던 이서와 숨어있던 율까지 이 광경을 직접 맞닥뜨리게 되면서 앞으로 두 사람 사이에 드리워질 운명의 소용돌이를 예고했다.

한편, tvN 월화드라마 <백일의 낭군님>은 완전무결 왕세자에서 졸지에 무쓸모남으로 전락한 원득 (도경수 분)과 조선 최고령 원녀 홍심 (남지현 분)의 전대미문 100일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다.

[Queen 박유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