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13:25 (토)
 실시간뉴스
디바인성형외과 송선호 원장, '항노화성형연구회 심포지엄'서 안면거상술 술기 강연
디바인성형외과 송선호 원장, '항노화성형연구회 심포지엄'서 안면거상술 술기 강연
  • 온라인팀
  • 승인 2018.09.12 13: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4회 항노화성형연구회 심포지엄'이 지난 9일 서울성모병원 대강당에서 개최됐다. 항노화성형연구회 심포지엄은 국내 성형외과 전문의들이 모여 실리프팅, 안면거상술 등 안면회춘성형 술기에 대한 심도 있는 논의를 하는 자리다. 

이번 심포지엄의 하이라이트는 안면 회춘성형술의 여러가지 방법들을 노화의 기전과 정도에 따라 해부 박리를 통해서 재현한 것으로, 그 장단점을 확인해 가장 효과적인 적용방법을 찾는 토론의 장이 펼쳐졌다.

특히 이날 디바인성형외과 송선호 대표원장은 실리프팅 및 안면거상술 방법 중 'Lateral SMASectomy' 테크닉에 대해 발표해 눈길을 끌었다.
 
송선호 대표원장은 "예전의 실리프팅 또는 안면거상술은 얼굴의 피부 층만 당겨주는 정도여서 수술 효과가 적고 당겨진 피부도 금새 다시 늘어지곤 했지만 지금은 좀 더 깊은 층을 다룰 수 있는 술기들이 나오면서 보다 효과적인 수술방법들이 보편화되었다"면서 "그러나 각각의 술기 및 노화의 정도, 안면 해부학에 대한 올바른 이해가 선행되어야 가장 효과적인 방법에 대한 고려가 가능하고 수술 후에도 보다 강하고 지속적인 리프팅 효과를 볼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서울 신사에 위치한 디바인성형외과는 눈.코성형, 지방이식, 리프팅, 가슴성형, 쁘띠성형 등에 대한 체계적인 연구와 임상을 통해 항노화성형의 차별화된 기술력을 알리는 데 앞장서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