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고기능성 화장품 세트 '바이오셀렉 엠턴', 중소기업진흥공단 히트500 선정
고기능성 화장품 세트 '바이오셀렉 엠턴', 중소기업진흥공단 히트500 선정
  • 이지은 기자
  • 승인 2018.09.12 17: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채연네이처연구소는 자사의 고기능성 화장품 세트 '바이오셀렉 엠턴(BIOCELLEC MTURN)'이 중소기업진흥공단에서 주관하는 “2018년 HIT500(히트500)”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HIT500은 중소기업진흥공단 주관 아래 매년 새롭게 시장에 출시된 제품들 중 상품성 및 제품력을 분석한 뒤 유망제품을 발굴하여 선정한다.

바이오셀렉은 박채연네이처연구소의 연구개발 노력을 통해 완성된 고기능성 화장품 브랜드다. 특히 피부 문제 해결에 특화된 4가지 종류의 기초화장품이 세트로 구성돼 있어 컨셉 어필 및 제품 효과에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바이오셀렉은 대구경북청년창업사관학교(원장 김정원) 지원 아래 개발된 제품이다. 6가지 히알루론산의 기본 복합 보습 성분 및 병풀추출물, 문제성 피부에 효과적인 T(앰플), 나이아신아마이드로 피부미백에 효과적인 W(에센스), EGF와 FGF 첨가로 피부 손상 예방 효과가 있는 R(크림), 보톡스펩타이드 성분으로 주름진 피부를 매끄럽고 탄력있게 가꿔주는 V(아이크림) 등 4가지 각기 다른 컨셉의 화장품 패키지로 이뤄진 것이 특징이다.

바이오셀렉 박채연 대표는 “천연화장품 재료 쇼핑몰인 네이처갤러리를 운영하면서 많은 회원들과 소통하며 모든 역량을 모아 가장 안전한 성분들로 구성된 기능성 화장품을 구현했다”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