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디펜딩 챔피언' 저스틴 토마스, 가장 먼저 더 CJ컵 출전 확정
'디펜딩 챔피언' 저스틴 토마스, 가장 먼저 더 CJ컵 출전 확정
  • 류정현 기자
  • 승인 2018.09.14 0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펜딩 챔피언' 저스틴 토마스(미국)가 국내에서 열리는 PGA투어 정규 대회인 'THE CJ CUP @ NINE BRIDGE (이하 THE CJ CUP)에 출전한다.

'THE CJ CUP'을 시작으로 이번 시즌 3승을 올린 저스틴 토마스는 해외 선수 중 가장 먼저 출전 의사를 밝혔다. 저스틴 토마스는 "디펜딩 챔피언으로서 다시 한번 'THE CJ CUP' 무대를 밟게 되어 기쁘다. 제주도에서 좋은 기억이 있는 만큼 다시 한번 추억을 쌓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라며 2연패의 의지를 보였다. 또한 "지난해 많은 갤러리들이 찾아 대회를 같이 즐겼으며, 점차 더 많은 팬들이 대회장을 찾아 선수들의 플레이를 응원할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국내 팬들의 응원을 당부했다.

특히 저스틴 토마스는 한글과 직지심체요절을 모티브로 한 'THE CJ CUP' 우승 트로피에 대해 많은 관심을 보였다. 우승 트로피에는 대회 출전 선수 모두의 한글 이름을 담았고, 우승자인 저스틴 토마스의 한글 이름은 특별히 금색 처리를 해 기념하도록 한 바 있다. 이에 대해 저스틴 토마스는 "트로피에 적혀있는 나의 한글 이름을 어디서부터 써야 할지 몰라 아직 정확히 쓸 줄은 모른다"라면서 "트로피는 내 서재에 잘 보이는 곳에 위치해 오고 가면서 자주 들여다 본다"라고 말했다. 

CJ그룹은 계속해서 'THE CJ CUP'에 출전할 세계적인 선수들을 발표할 예정이다. CJ 관계자는 "디펜딩 챔피언 저스틴 토마스가 대회 출전 의사를 밝힌 것에 대해 환영한다" 라며 "앞으로 계속해서 발표될 해외 출전 선수들에 대해 국내외 골프 팬들의 많은 관심 부탁한다" 라고 말했다.

한편, 'THE CJ CUP'은 오는 10월 18일(목)부터 21일(일)까지 나흘 간 제주에 위치한 클럽나인브릿지에서 개최되며, 대회 관련된 자세한 정보 및 티켓 판매는 'THE CJ CUP' 공식 홈페이지와 CJ몰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Queen 류정현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