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자연유착쌍꺼풀, 병원 선택의 기준
자연유착쌍꺼풀, 병원 선택의 기준
  • 강동현 기자
  • 승인 2018.09.19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교적 간단한 수술법으로 드라마틱한 결과를 볼 수 있는 쌍꺼풀수술. 눈의 변화는 얼굴 전체적인 인상을 바꿀 수 있기 때문에 남녀노소 누구나 선호하는 수술 중 하나다. 

과거에는 무조건 큰 눈을 만들고자 하는 수술이 많았지만 최근에는 개인의 이미지나 생김새에 따라 어울리는 눈을 만들기 위해 좀 더 세분화된 수술법을 택하고 있다. 그 중에서도 최근 선호도가 특히 높은 자연유착 쌍꺼풀은 절개 없이 쌍꺼풀 라인을 만드는 수술로 미세한 구멍을 내 피부를 유착시켜 자연스러운 라인을 만드는 수술법이다. 미세구멍을 통해 특수연결봉합을 시행하기 때문에 비교적 빠른 회복이 가능하며 자연스러운 라인 형성을 기대할 수 있다. 

또한 자연유착쌍꺼풀은 개인의 눈 상태와 전체적인 이목구비의 조화를 고려해 인라인, 아웃라인, 인아웃라인 등의 적합한 쌍꺼풀 라인을 연출할 수 있다. 더불어 눈의 가로 길이가 짧고 몽고주름이 있는 경우 개인별 눈의 가로 세로 길이 등을 고려해 앞트임, 뒤트임 등의 트임성형을 함께 진행할 수 있다. 

신사역에 위치한 어린공주성형외과 심승현 원장은 “자연유착쌍꺼풀 수술을 포함한 눈성형은 개개인마다 가지고 있는 눈의 모양이나 유형, 피부 상태와 지방량의 상태를 정확하게 파악한 후 가장 적합한 수술법으로 시행돼야만 부작용을 최소화할 수 있다”며 “무조건 크고 시원스러운 눈매 보다는 자신의 이미지에 어울리는 자연스러운 눈매를 찾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