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8:40 (목)
 실시간뉴스
영화 <창궐> 속 액션 히어로 ‘현빈’
영화 <창궐> 속 액션 히어로 ‘현빈’
  • 전해영 기자
  • 승인 2018.09.21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 <창궐>이 배우 현빈의 액션스틸 3종을 공개해 화제다.

<창궐>은 산 자도 죽은 자도 아닌 ‘야귀(夜鬼)’가 창궐한 세상, 위기의 조선으로 돌아온 왕자 ‘이청(현빈)’과 조선을 집어삼키려는 절대악 ‘김자준(장동건)’의 혈투를 그린 액션블록버스터다.

공개된 액션 스틸은 현빈의 타격감 넘치는 액션을 담아내 눈길을 끈다. 극중 위기의 조선에 돌아온 왕자 ‘이청’으로 변신한 현빈은 조선에 창궐한 야귀떼에 정면으로 맞선다. 청나라에서 최고의 장수로 칭송 받던 ‘이청’의 절도 있는 모습을 완벽히 표현해냈다는 후문이다.

이를 증명하듯 공개된 스틸만으로도 압도적인 긴장감은 물론, 야귀떼를 하나씩 처리해나가는 장면에서 전해지는 타격감은 현빈이 선보일 더욱 강력해진 액션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특히 현빈은 이전 작품에서는 볼 수 없었던 장검을 활용한 액션과 야귀떼를 소탕하기 위한 와이어 액션을 완벽하게 소화한 것은 물론, 야귀떼와의 치열한 혈투 속에서도 세상을 구하고자하는 ‘이청’의 감정선을 살려 액션의 리얼리티를 한층 업그레이드시켰다.

김성훈 감독은 “감독으로서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쏟아 부었다. 현빈 배우 또한 이미 전작을 통해 자신의 역량을 증명해냈다. 그의 역량을 100% 활용한 이번 작품에서는 힘이 살아있는 액션을 완성, 관객들에게 액션의 카타르시스를 선사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현빈 역시 “‘이청’은 검술에 능한 캐릭터이다 보니 칼의 디자인부터 다루는 방식까지 고민을 많이 할 수밖에 없었다. 야귀떼와의 혈투에서 살아남기 위한 무게감 있는 액션을 경험하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해 호기심을 더한다.

영화 <창궐>은 10월 25일 개봉한다.

[Queen 전해영 기자] [사진 NEW, 리양필름㈜, ㈜영화사 이창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