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05 (금)
 실시간뉴스
이 달의 뷰티뉴스
이 달의 뷰티뉴스
  • 유화미 기자
  • 승인 2018.09.21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셀럽들의 선택, 헤어&메이크업 전문 뷰티샵 <디희원>

청담동에 위치한 디희원 메이크업 샵은 유명 셀럽들의 스타일링을 도맡아온 뛰어난 실력의 전문 아티스트들이 있는 헤어&메이크업 전문 뷰티샵이다. 실력파 아티스트들의 노하우와 트렌디한 감각으로 다양한 분야에서 차별화된 메이크업 실력을 선보이고 있으며, 고객 맞춤형 서비스로 많은 이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1 라비다, <럭셔리 타임리커버리 세럼>

체내 조직의 재생과 염증 완화에 효과적인 연어 DNA와 활성산소로부터 DNA를 보호해주는 아스타잔틴의 시너지 효과로 매일 외부환경으로부터 자극 받은 피부를 개선해준다.

2 듀이트리, <피토테라피 카멜리아 엑스트랙트 에센스>

통영의 동백 오일이 함유된 주름 개선 기능성 에센스. 동백오일은 항산화 효과 및 사람 피부의 지방산과 유사한 올레인산이 86% 함유돼 높은 피부 친화력, 풍부한 보습력으로 피부를 보호한다.

3 애경 케라시스, <헤어클리닉 어드밴스드> 뷰티 화보 공개

‘모발 손상에 따른 맞춤 앰플 처방’을 콘셉트로 리페어 앰플, 모이스춰앰플, 볼륨 앰플이 함유되어있는 샴푸 3종, 트리트먼트 3종으로 출시됐다.

4 빌리프, <더 트루 크림-모이스춰라이징 밤> 리미티드 점보 에디션 출시

26시간 촉촉함이 지속되는 ‘더 트루 크림-모이스춰라이징 밤’은 스페인 타베르나스 사막의 극도로 건조한 기후에서도 지속되는 강력한 보습 효과를 입증 받은 가을·겨울철 필수 아이템이다.

5 아이오페, <슈퍼바이탈 크림> 대용량 한정 출시

슈퍼 플랜트 만년송과 소귀나무에서 추출한 항산화, 안티에이징 성분의 복합체인 슈퍼 플라보노이드를 함유해 지친 피부에 활력과 영양을 채워 탄력 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6 이자녹스, <에이지 포커스 피토 프로레티놀 크림> 레드 에디션 출시

황제와 귀족의 컬러로 연상되는 가장 아름답고 순수한 컬러 레드를 주름 케어 아이템인 에이지 포커스 크림에 적용한 헤리티지 에디션이다.

[Queen 유화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