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이 달의 쿠킹뉴스
이 달의 쿠킹뉴스
  • 유화미 기자
  • 승인 2018.09.21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문점 수준의 맛을 낸 웰메이드 <우리밀 모짜렐라 핫도그>

도우의 식감과 속 재료를 업그레이드 한 것이 특징이다. 우선 즉석에서 조리해먹는 맛을 느낄 수 있도록 도우에 찹쌀가루를 넣어 쫄깃한 식감은 살리고 빵가루에 볶음 현미분말을 넣어 바삭함을 살렸다. 번에 두 가지 맛을 느낄 수 있도록 핫도그 속 재료를 다양화했다. 핫도그 안에 국산 무항생제 돈육으로 만든 소시지와 모짜렐라 스트링 치즈를 넣어 소시지의 육즙과 치즈의 쫄깃하고 담백한 맛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1 일상 속 자연을 느끼다 <호가든>

벨기에 대표 밀맥주 호가든이 ‘일상 속 자연을 느끼다’라는 주제로 한 신규 디지털 영상을 선보였다. 호가든 코리아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을 통해 방영한 이번 영상은 총 7편이다.

2 풀무원, <동물복지 훈제란> 출시

‘동물복지 훈제란’은 염분 등 그 어떤 첨가물도 넣지 않고 달걀만 훈연하여 달걀의 담백하고 고소한 맛을 즐길 수 있다. 또 국내산 참나무로 훈연하여 참나무의 깊은 풍미가 달걀 특유의 비린 맛을 잡았다.

3 돌 코리아, <DOLE 피치 파라다이스> 출시

복숭아 고유의 부드러운 맛과 향을 즐길 수 있는 과즙 100% 주스이다. 특히 설탕을 넣지 않고 농축과즙을 사용해 어린 아이들도 안심하고 즐길 수 있으며, 과일 고유의 달콤 상큼한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4 취향대로 골라 먹는 <허쉬바>

10월을 맞아 가을에 어울리는 달콤한 디저트를 제안한다. 허쉬 고유의 부드럽고 진한 밀크 초콜릿이 가진 풍미로 오랜 시간 동안 사랑받아 온 스테디셀러다. 다양한 맛과 사이즈의 라인업을 갖춰 취향별로 골라 먹을 수 있다.

5 공차코리아, <치즈폼 신메뉴 4종> 출시

향긋하고 진한 프리미엄 블랙티에 진한 풍미의 마스카포네 치즈폼이 어우러진 메뉴이다. 새롭게 선보인 치즈폼은 달콤 짭조름한 밀크폼에 크리미한 마스카포네 치즈를 더해 탄생된 것으로 치즈폼의 완벽한 ‘단짠’ 조합이 부드러움과 풍미를 배가시킨다.

[Queen 유화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