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10 (금)
 실시간뉴스
김수민의 뷰티... 엘레강스 고저스
김수민의 뷰티... 엘레강스 고저스
  • 유화미 기자
  • 승인 2018.09.21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스코리아의 뷰티 센스
사진=Queen 양우영 기자


대한민국의 얼굴, 2018년 미스코리아 진 김수민의 뷰티 센스는? 퀸 9월호 표지모델로 아름다움을 한껏 드러낸 김수민의 뷰티 센스, 메이크업 룩을 소개한다.

 

사진=Queen 양우영 기자
사진=Queen 양우영 기자

POINT 1 ATTRACTIVE BROWN MAKE-UP

가을의 그윽하고 분위기 있는 눈빛을 연출하는데 중점을 두었다. 브라운 컬러의 세미 스모키 메이크업으로 깊은 눈매를 표현했다. 촉촉하면서도 피부 톤에 어울리는 베이스 제품을 선택해 얇게 여러 번 덧발라 건강한 느낌을 주도록 했다. 마지막으로 입술은 너무 과하지 않은 누드 톤의 컬러를 골라 글래머러스하고 시크하게 마무리했다.

POINT 2 AUTUMN MOOD HAIR

가을 하면 떠오르는 단어는 단연 분위기. 가을 분위기에 어울리는 굵고 자연스러운 웨이브 스타일을 전체적인 콘셉트로 잡고 진행했다. 굵은 웨이브는 여성스러우면서도 우아한 매력을 어필하기에 제격. 과하지 않은 볼륨감과 컬로 얼굴 라인이 부드러워 보이고 유행을 타지 않아 누구나 어렵지 않게 도전할 수 있어 추천하는 스타일링 법이다. 셀프 스타일링이 어렵다면 C컬 또는 S컬펌을 하면 쉽게 도전할 수 있다. 마무리로 에센스를 발라 윤기 있고 건강한 느낌을 완성했다.

[Queen 유화미 기자] 사진 [Queen 양우영 기자]│스타일링 안수명 실장│메이크업&헤어 석정원 원장, 보민 실장(파라팜) │표지의상 한만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