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결혼정보회사 가연, 내부 성혼커플 대상 무료 법률지원 서비스 실시
결혼정보회사 가연, 내부 성혼커플 대상 무료 법률지원 서비스 실시
  • 송기철
  • 승인 2018.09.25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결혼정보업체 가연이 고객들의 니즈 반영하고, 서비스 만족도 향상을 위해 성혼고객 대상 무료 법률지원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21일 밝혔다.

가연은 최근 체계적인 결혼생활을 위해 결혼 전 재산관리에 관한 법률 확인 절차를 고려하는 고객이 증가함에 따라, 보다 질 높은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하기 위해 이번 무료 법률지원 서비스를 준비하게 됐다.

이번에 가연이 제공하는 서비스 내용으로는 부부재산약정 등기 과정 대행, 서비스 신청 고객 대상 사내변호사 상담, 부부재산약정 등기 과정에서 발생하는 비용 전액 지원 등이 있다.

새롭게 선보이는 법률지원 서비스는 가연 내부 성혼커플 대상으로 무료로 제공하며, 가연은 VIP 고객을 대상으로 시범 운영 후 고객 반응 확인 절차를 거쳐 확대 운영한다는 계획이다.

모든 서비스 절차는 가연 내부 성혼커플 양쪽 모두가 동의할 경우 가연이 위임을 받아 진행 절차를 대행하게 되며, 고객은 부부재산약정서와 위임장만 준비하면 된다.

가연은 이번 무료 법률지원 서비스 제공이 부부재산약정 등기를 활용하고 싶지만, 아직 익숙치 않은 예비부부에게 법률제도를 안내함으로써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결혼정보업체 가연 관계자는 “혼인 전 재산 관리에 관한 사항을 미리 생각하는 고객이 늘어남에 따라 고객 서비스 차원에서 무료 법률지원 서비스를 마련하게 됐다”며 “보다 질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실시하는 서비스인 만큼 많은 고객들의 관심과 이용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무료 법률지원 서비스 관련 자세한 정보는 가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