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6 13:50 (화)
 실시간뉴스
작고 갸름한 얼굴 라인을 원한다면 미라클주사 도움 돼
작고 갸름한 얼굴 라인을 원한다면 미라클주사 도움 돼
  • 강동현 기자
  • 승인 2018.09.21 13: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성들의 선택을 넘어 남성들까지도 많은 관심을 갖는 것이 성형이다. 최근 성형부작용에 대한  이슈들이 수면위로 떠오르며 상대적으로 회복기간 및 시술이 간단한 쁘띠성형이 더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일상생활 복귀가 바로 가능한 코필러나 물광주사, 윤곽주사 등의 쁘띠성형은 짧은 회복시간 그리고 즉각적인 효과가 가장 큰 강점으로 알려져있다. 하지만 외과적 수술에 비해서 간단하게 생각하기 쉬운 쁘띠성형도 부작용에 대한 이야기는 끊이지 않는다. 다양한 서치가 기반되지 않고, 한 병원에서만의 상담으로 시술을 결정해 결과물에 만족하지 못하는 환자 또한 늘고 있다. 

서울 성동구에 위치한 베르니포레의원은 쁘띠성형의 안정성을 강조하는 곳이다.

베르니포레 이경락원장은 “최근 남녀 결혼시기가 모두 늦어지면서 결혼식을 위해 더 젊어 보이기 위해 윤곽주사를 찾는 예비신랑 신부가 병원을 찾는 일이 많아졌다”며 “간편한 시술로 즉각적인 효과를 가지는 윤곽주사를 선택할 때는 성형만큼이나 많은 서치와 신중한 선택이 필요하다”고 설명했다.

이 원장은 이어 “저렴한 가격만을 찾거나 안전성을 확인하지 않은 선택은 자칫 큰 부작용을 나을 수 있다. 염증이나 부자연스러움 등으로 특별한 날을 망칠 수 있으니 간단하게 알려진 윤곽주사도 신중한 선택이 필수.”라며 “미라클주사는 임상실험을 거친 윤곽주사이며, 국내뿐 아니라 FDA미국, EU유럽, 중국 특허출원까지 진행된 기술로 안전성과 효과가 뛰어나다” 밝혔다.

윤곽주사인 미라클주사는 작고 갸름한 이미지를 방해하는 불필요한 지방세포를 공격하여 개체 수 자체를 줄여주는 것으로 작은얼굴, 동안얼굴 효과를 기대해 볼 수 있다. 또한 비수술, 간단한 주사 시술로 짧은 소요시간이 특징적이다. 심부볼, 옆광대, 이중턱, 심술보 등의 얼굴 부위에 누적된 지방을 사멸하고 배출시키는 미라클주사의 원리는 타 윤곽주사처럼 시술 후 며칠 동안에 육안으로 보여지는 것이 끝이 아니다. 직접적인 지방세포 공격 후 공격받은 지방세포가 서서히 배출되기 시작하면서 2차 효과까지 장기적으로 이뤄진다. 줄어든 지방세포만큼 반영구적인 효과가 나타나고, 안전성을 검증 받은 주사성분으로 신뢰할 수 있다. 또한 스테로이드를 쓰지 않아 바른 윤곽주사로 불리는 미라클주사는 기존의 스테로이드를 기반으로 한 윤곽주사의 부작용에서 벗어나 주목받고 있다고 이 원장은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