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7 04:45 (수)
 실시간뉴스
피부탄력·주름제거 위한 팔자주름리프팅, 동안얼굴 유지에 도움
피부탄력·주름제거 위한 팔자주름리프팅, 동안얼굴 유지에 도움
  • 강동현 기자
  • 승인 2018.09.21 15: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흘러가는 세월을 막을 수 없기 때문에 우리 몸은 거짓말을 하지 않고 세월에 맞춰 노화가 시작된다. 그렇기 때문에 세월 앞에 속수무책으로 무너지는 얼굴 주름을 없애기 위한 방안이 필요하다. 얼굴 주름 중 가장 빨리 생기고, 깊게 생기며 노안으로 보여지는 부위는 바로 팔자주름이다.
 
입가 근육은 가장 많이 쓰이는 표정근 중 하나이며, 다양한 요인들에 의해 진피 속 세포가 죽어 탄력을 잃고 피부가 접히면서 팔자주름이 생기게 되는 것이다. 또한 노화가 진행되며 피부의 섬유층에서 콜라겐이 저하 되기 때문에 피부의 수분과 탄력을 유지하는데 어려움이 생겨 피부 탄력과 콜라겐을 촉진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팔자주름을 없애기 위해서 기본적으로 보습을 유지하는 것은 중요하다. 보습을 유지하기 위해선, 보습성분이 뛰어난 기능성 화장품을 꾸준히 바르고, 평소 수분섭취를 자주 해주는 것이 좋다. 하지만, 이것은 생활습관이기 때문에 이것만 가지고는 즉각적으로 팔자주름이 개선되기는 어렵다.

이에 즉각적으로 팔자주름을 없애기 위해서 팔자주름리프팅을 시술 받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팔자주름리프팅은 실리프팅으로 피부 속에 돌기가 있는 실을 삽입하여 당겨 올려 주름진 피부를 펴주고 처진 피부를 끌어올려 V라인으로 만들어 주는 시술이다.
 
로아한의원 강남본점 장석원 원장은 “ 팔자주름을 없애기 위해 팔자주름리프팅을 선택하는 분들이 점차 많아지고 있는 것은 사실이다. 하지만, 기존의 팔자주름리프팅은 보통 삽입된 실이 6개월 이내 체내에 녹아 사라져 그 효과가 생각보다 짧다고 느껴질 수 있다. 팔자주름리프팅의 유지기간을 늘리기 위해선 프리미엄 코그 매선 으로 시술을 할 경우 1-2년에 걸쳐 서서히 녹기 때문에 기존의 팔자주름리프팅 보다 유지기간이 긴 편이다.
 
특히, 프리미엄 코그 매선은 프레스펀칭 방식의 양방향 돌기가 있는 매선실을 사용하기 때문에 리프팅 효과가 뛰어난 편이며, 실의 돌기가 피부조직을 자극시켜 콜라겐 활성화를 유도하기 때문에 피부 속 근본적인 탄력까지 개선을 도와 팔자주름리프팅의 효과를 높여 줄 수 있다.”고 전했다.
 
특히, 팔자주름리프팅은 처진 피부를 당겨주고 깊게 패인 팔자주름을 채워주는 역할을 동시에 하기 때문에 주름을 없애면서, 이중턱 까지 개선할 수 있어 일석이조의 효과를 보여줄 수 있다.
 
팔자주름리프팅은 비교적 짧은 시술 시간과 빠른 회복 기간 때문에 바쁜 직장인들도 부담없이 시술을 받을 수 있고, 주름을 개선과 동시에 얼굴 라인, 탄력, 재생효과 까지 기대할 수 있어 만족도가 높은 편이다.
 
장석원 원장은 “ 팔자주름리프팅 시술의 경우 즉각적인 효과가 눈에 보이기 때문에 많은 이들이 선택하는 시술이지만 시술 전 자신의 피부 상태와 주름의 원인 등을 리프팅 시술 경험이 많은 의료진과 충분한 상담을 거쳐 세밀하게 시술 계획을 수립하여야 한다. 만일 그렇지 않은 경우 잘못된 시술로 인해 효과가 미미하거나 혹은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다.”고 조언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