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50 (금)
 실시간뉴스
10월의 영화 소개
10월의 영화 소개
  • 송혜란 기자
  • 승인 2018.10.01 1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궐>

산 자도, 죽은 자도 아닌 ‘야귀(夜鬼)’. 마치 좀비를 떠올리게 하는 그들이 창궐한 세상. 위기에 빠진 조선으로 돌아온 왕자 ‘이청’이 조선을 집어삼키려는 절대악 ‘김자준’과 혈투를 펼친다. 배우 현빈이 이청 역을, 장동건이 김자준 역으로 분했다. 최근 공개된 예고편은 쫀쫀한 긴장감과 타격감 넘치는 화려한 액션, 조선에 창궐한 야귀떼의 압도적인 스케일을 보여준다.  궁궐까지 집어삼킨 야귀떼의 모습이 충격 그 자체다. 여기에 <공조>의 김성훈 감독과 독보적인 액션신을 선보인 현빈, 장동건은 물론 조우진, 정만식, 김의성, 이선빈, 조달환 등 믿고 보는 배우들이 완벽히 협연, 폭발적인 시너지를 뽐낸다. 무엇보다 현빈의 연기 변신이 기대를 모은다. 앞서 현빈은 “조선으로 돌아와 백성들과 어우러지며 점차 변해가는 이청의 모습이 이전 작품에서 맡은 역할들과 차별성이 있어 매력적이었다”고 이야기한 바 있다.

감독 김성훈 출연 현빈, 장동건, 조우진, 정만식, 김의성, 이선빈, 조달환 개봉 10월 예정
 
editor’s pick

 

<베놈>

마블의 새로운 빌런 히어로. 베놈의 존재감이 압도적이다. 이번 시리즈에서는 정의를 위해 싸우는 기자 ‘에디 브록’과 심비오트에 감염된 후 ‘베놈’이 되며 선과 악 사이에서 내적 갈등을 겪는 이중적 매력을 보여줄 것으로 보인다. <덩케르크>, <매드맥스: 분노의 도로>, <다크 나이트 라이즈>, <인셉션>의 배우 톰 하디가 온다.

감독 루벤 플레셔
출연 톰 하디, 미셸 윌리엄스, 리즈 아메드 등
개봉 10월 3일

<미쓰백>

배우 한지민의 파격적인 변신이 눈길을 끄는 영화. 스스로를 지키려다 전과자가 된 ‘미쓰백’이 세상에 내몰린 자신과 닮은 아이를 만나고, 그 아이를 지키기 위해 참혹한 세상과 맞서는 이야기를 다룬다. 한지민이 인생 캐릭터를 탄생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감독 이지원
출연 한지민, 김시아, 이희준
개봉 10월 예정

<곰돌이 푸 다시 만나 행복해>

“어른이 된 나. 인생의 쉼표가 필요한 순간, 찾아온 나의 친구들. 다시 만나 행복해.” 한 줄의 영화 제목, 카피가 힐링을 준다. 어쩌면 이 영화는 가족도 일도 모두 완벽해 보이지만 지쳐가는 일상 속에 서 있는 우리 모두의 바람을 대변하는 것일지도 모르겠다.

감독 마크 포스터
출연 이완 맥그리거, 헤일리 앳웰 등
개봉 10월 8일

<협상>

어떠한 상황에서도 냉철함을 잃지 않던 최고의 협상가 ‘하채윤’이 긴급 투입된 현장에서 인질과 인질범 모두 사망하는 사건을 겪고 충격에 빠진다. 제한시간 내 인질범 ‘민태구’를 멈추기 위한 그녀의 일생일대 협상이 시작된다. 심장 쫄깃한 범죄 오락 영화.

감독 이종석    
출연 손예진, 현빈
개봉 9월 19일 

<명당>

동서고금을 막론하고 사람들이 늘 찾는 명당이라는 소재와 명품 배우들의 협연, 감독의 치밀하고 섬세한 연출력, 탄탄한 스토리로 기대를 모으는 영화. 땅의 기운을 점쳐 인간의 운명을 바꿀 수 있는 천재 지관 ‘박재상’과 왕이 될 수 있는 천하명당을 차지하려는 이들의 대립과 욕망을 그린다.

감독 박희곤
출연 조승우, 지성, 김성균, 백윤식, 문채원, 유재명
개봉 9월 19일
 

[Queen 송혜란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