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21:35 (목)
 실시간뉴스
<협상> 현빈 VS <베놈> 톰 하디, 당신의 선택은?
<협상> 현빈 VS <베놈> 톰 하디, 당신의 선택은?
  • 전해영 기자
  • 승인 2018.10.01 15: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영화 <협상>에서 사상 최악의 인질범으로 치명적인 매력을 선보인 현빈이 <베놈>의 톰 하디와 악역 연기 대결을 예고해 화제다.

드라마 <내 이름은 김삼순>과 <시크릿 가든>에서 달달한 매력을 과시했던 현빈은 영화 <역린>, <공조>, <꾼>에서 각기 다른 캐릭터를 완벽히 소화해내며 관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협상>을 통해 나른한 퇴폐미와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으로 섹시한 악역 캐릭터를 완성한 현빈의 파격 변신은 특히 여성 관객들의 마음을 홀리며 열렬한 호응을 얻고 있다.

영화를 본 관객들은 ‘인질범이 넘 멋있고 섹시해서 당황;;;’, ‘악역인데 겁나 멋져!!! 긴장감도 쩔고 완전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봄!!’ 등 치명적인 매력의 악당 현빈에 대해 폭발적인 반응을 쏟아내고 있다.

또한 <다크 나이트 라이즈>, <매드맥스: 분노의 도로>, <레버넌트 : 죽음에서 돌아온자>, <덩케르크> 등 매 작품 선 굵은 연기와 남성적인 매력으로 강렬한 존재감을 뽐내온 배우 톰 하디.

톰 하디는 마블 영화 중 최초 빌런을 주인공으로 한 영화 <베놈>에서 난폭한 외계 생물체의 공격을 받아 ‘베놈’으로 변하는 열혈 기자 ‘에디 브록’ 역을 맡아 선과 악을 규정할 수 없는 이중적인 매력의 안티 히어로를 완벽하게 그려내며 다시 한번 대체불가 섹시함으로 여성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Queen 전해영 기자] [사진 CJ엔터테인먼트, JK필름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