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04:45 (목)
 실시간뉴스
남자테니스 유망주 정윤성 의정부시청팀 입단
남자테니스 유망주 정윤성 의정부시청팀 입단
  • 류정현 기자
  • 승인 2018.10.04 0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윤성(오른쪽)과 안병용 의정부시장.

 

남자테니스 유망주 정윤성(20·CJ제일제당 후원)이 의정부시청 테니스팀에 입단했다.

정윤성은 주니어 시절 세계랭킹 3위까지 올랐던 한국 테니스의 유망주다. 파워풀한 서브와 스트로크, 공격적인 플레이 스타일을 앞세운 정윤성은 현재 한국 테니스를 이끌 차세대로 주목 받고 있다.

올해 프로랭킹 600위대로 시작했던 정윤성은 퓨처스 대회를 2주 연속 우승하고, 남자프로테니스투어(ATP) 챌린저 대회에서 4강에 오르는 등 꾸준한 성과를 보이며 몇 달 만에 200위대 진입에 성공했다. 금주 기준 293위에 올라 있으며 이 상승세를 연말까지 이어간다면 내년 호주오픈 출전도 가능하다. 

지난 1일 경기도 의정부시청에서 안병용 의정부시장 및 관련 인사들이 모인 가운데 입단 임용장을 받은 정윤성은 "의정부시청에 입단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의정부시청 테니스팀의 일원으로 참가하는 모든 대회에서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또 투어에 성공적으로 안착해 세계 무대에서 활약하는 모습 보여드리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임용장을 전달한 안병용 의정부시장은 "한국 테니스의 희망 정윤성 선수의 입단을 진심으로 환영한다. 정윤성 선수가 운동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정윤성은 8일부터 우즈베키스탄과 중국 등에서 열리는 챌린저 대회 시리즈에 출전할 예정이다.[Queen 류정현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